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뷰... [오피셜] 김남일 감독의 첫 픽… 성남, J리그 출신 유인수 영입 김남일 존잘ㄷ... ㅇㅎㅊ근데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30. 06:38

본문

유상철 감독, 최용수 감독님 등 여러 분들이 계신다. 특히 기대가 되는 팀이 FC서울이다. 중국서도 최 감독님과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함께했다. 가장 이기고 싶은 팀들 중 하나"라면서 "내년에는 흥미로운 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FC서울을 꼭 꺾고 싶은 이유에 대해 "굳이 이유는 없다. 꼭 이기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며 옅은 미소를 지었다. 김 감독은 과거 '빠따(몽둥이) 발언'에 대한 질문도 받았다. 김 감독은 지난 2017년 A대표팀에 코치로 합류한 뒤 '마음 같아서는 빠따라도 들고





유소년 육성 분야에 대한 전권을 맡기기로 했다. ㅡ 감독직 제안을 받은 김 감독은 잠시 고민에 빠졌다. 이미 전남과 내년 약속을 마친 상황에서 쉽게 거취를 결정하기 어려웠던 것. 하지만 'K리그1 감독'이라는 자리는 아무에게나 쉽게 찾아오는 게 아니다. 친정팀에서 어린 후배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지만, K리그1 감독 자리는 가슴 속의 야망을 들끓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결국 김 감독은 마음의 결정을 내리고, 조청명 전남 사장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양해를 부탁했다. 김 감독의 전화에



차두리(레버쿠젠) 이정수(교토상가) 조현우(대구) 김병지(포항) 감독 히딩크 코치 박항서 만들어 놓고 보니 확실히 수비가 약하네.. 쏜 처음들어왔을때 김남일 있었던것같은데 기억조작인가 안정환 김남일 이관우 백지훈 이동국(나이는탑골이니까일단) 또 누구 있지 주어 안 깠는데 너무 전남 얘기같더라 까리하게 생겼다고 해야되나 간지나는 스타일이야 피급 있었구나 유인수는 언남고-광운대를 거쳐





기사 뜸.. - ... K리그 복귀 후는 3개 구단에 적을 뒀지만, 3 구단 팬들 모두에게 ‘먹튀’라는 오명을 받으면서 선수시절의 화려함을 지워왔다. 특히 인천유나이티드 시절 2015년 3월 3일 K리그 개막을 나흘 앞두고 갑작스레 현역 은퇴를 선언하면서 인천 구단의 1년 구상을 뒤집어 엎은 것은 유명한 일화다. - 으음... 2020 시즌 시작 전에 그만두는 건 아니겠죠? 설기현 선임이 진짜면 이번에 또 설기현이 성남을



개많았을듯 성남 김남일???? 위기의 국대를 살려줄 유일한 1인.jpg 김남일 감독처음하는건가 한국 축구 역대 베스트 11 ㅇㅎㅊ손흥민이랑 김남일 국대 겹친적 있지??? 탑골도르 하면 후보 누구 있지 대충 말해보장 어디서 들리기로는 전경준 대행이 잘하면서 전경준 사단 챙긴다고 김남일 팽됐단 말있었음 김남일은 지금 현역이어도 소녀팬들 몰고



통수친건지 아니면 전력강화부장(당시엔 누가봐도 차기 감독 내정)으로 데려왔는데 김남일(굴러온 돌)이 들어와서 빡쳐서 나간건지 흠 성남은 감독의 갑작스런 사퇴 공백 속에서 다양한 후보군을 두고 고심했으나 팀을 빠른 시간 내에 안정화 시키고 분위기를 추슬러 끌고 갈 힘이 있는 감독으로 김남일을 적임자로 낙점하였다. 구단은 김남일 감독이 가진 카리스마와 형님 리더십이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성남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남일 감독은 “K리그 첫 감독을 성남에서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감독의 사퇴로 팬 분들이 갖는 실망감을 잘 알고 있다.



선발 라인업 (3-4-3) 설기현 - 안정환 - 정경호 이영표 - 이을용 - 김남일 - 송종국 김태영 - 조병국 - 최진철 이운재 (교체출전 - 김대의, 박요셉, 이관우) ㄹㅇ덬 오지게 생성했을듯 물론 말도 좀 나왔겠지만ㅋㅋㅋㅋㅋㅋ독보적인 캐릭터야 ㅁㅊㅋㅋㅋㅋㅋ 여기에 김남일 코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주전명단 손흥민 (토트넘) 안정환 (페루자) 박지성 (맨유) 기성용(뉴캐슬) 이강인(발렌시아) 차범근(레버쿠젠) 이영표 (토트넘) 홍명보(LA갤럭시) 최진철(전북) 송종국(페예노르드) 이운재(수원삼성) 교체명단 박주영(아스날) 황의조(보르도) 서정원(SV리트) 유상철(인천) 이천수(레알소시에다드) 이청용(볼튼) 김남일(전남드래곤즈) 김태영(삼성블루윙)

잠결에 자막 잘못본줄알았잖아 어느정도는 동의함 구단이 시즌 종료 후 선임한 전경준 감독은 내년 시즌을 함께 이끌어갈 코칭스태프를 구성하는 과정에서 고심 끝에 김 감독을 제외하기로 결정했다. 그러자 구단이 나서 김 감독에게 손을 내밀었다. 프랜차이즈 레전드와 그냥 작별할 수 없던 구단은 팀의

겨우 1-1로 비겼다. 고비를 넘긴 한국은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진출에 성공했다. 당시 레바논은 정규군과 반군의 대립이 극심했다. 한국 대 레바논 경기가 열리기 불과 며칠 전 반군이 베이루트 한국대사관 근처에서 폭탄테러를 자행했다. 경기장 근방 팔레스타인 난민촌에서 레바논 정규군과 반군의 총격전까지 벌어졌다. 반군이 경기장에서

레바논에 파견된 한국의 특전사 대원들이었다. 만약 경기 중 불의의 사태가 터질 경우 관중으로 위장한 특전사들이 한국인들의 탈출을 돕도록 파견된 것. 실제로 기자를 비롯한 취재진들은 특전사들과 모의탈출 훈련도 했다. 특전사에서는 한국군인이 현장에 파견됐다는 사실을 취재진들이 보도하지 말라고 주의를 줬다. 다행히 경기 중 불상사는 없었다. 경기 중 관중석에서 폭죽이 터졌는데 이를 폭탄으로 오인해 수천명이 대피하는 소동은 있었다. 선수단과 취재진은 레바논에서 패하지 않고 무사히 경기를 마쳤다는 사실에 안도했다. //////////////////////// 위장을 했다는건 해당국에 알린 공식 작전은 아니라는거 같고.. 총기는 어떤식으로 처리했을려나요.. 잔류 성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