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스날 경기는 전쟁이네요.ㅋㅋㅋ 아스날)))) 외질이 좋아하겠군요 어제 오랜만에 아스날 외질 선발로 나왔었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4. 06:41

본문

한번도 팬들의 환상적인 서포트를 당연시 여긴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을 포함한 모두가 이 어려운 시기에 함께 뭉치고, 팀을 지지해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함께할수록, 우리는 더 강해질겁니다." ㄹㅆㅍ 아스날 월콧 맞나요? 다른사람인줄ㄷㄷㄷ [OSEN=이인환 기자] "나 아스날 팬인데, 손흥민 정말 잘한다" 토트넘은 8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번리와 경기에서 손흥민의 맹활약에 힘입어 전반전을 3-0으로 앞선 채 마쳤다. 손흥민은 전반 5분 만에 케인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했고, 이어 전반 9분 모우라의



아스날, 우나이 에메리 감독 경질 황희찬 아스날가면 재밌긴 하겠지만 [텔레그래프-샘 딘, 제이슨 버트] 아르테타 건에 대한 아스날 측과 맨시티 측의 입장 부분 오늘 일요일이면 아스날 맨시티 / 레알 발렌시아 경기보면 딱인데 좌파 클럽 아스날 포체티노 행복한고민시작이네요 진지하게 오바메는 레알 못감 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질문좀 아스날은 전형적으로 망하는 날이었습니다. 손흥민 이번골이 얼마나 쩔었으면 황희찬 epl 이적은 거의 확정인거같고 레노 11월 아스날 이달의 선수상탔네 아스날하면 뱅거생각나고 맨유하면 퍼기 생각나듯이 리버풀 기록들 epl 올 홈팀승없음 아스날도 한숨 나오네요 무리뉴 전술이 과연



무패 행진 주인공이 된다. 그 다음은 팰리스전 원정 기록이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팰리스 원정 5연승을 이어오고 있다. 이전만 해도 12경기에서 3승 5무 4패를 거뒀던 리버풀이다. 세 번째는 마네다. 선제 득점 주인공 마네는 팰리스를 상대로 5경기 연속 득점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그리고 리버풀 소속으로 특정 팀을 상대로 5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세 번째 선수가 됐다. 종전에는 뉴캐슬전 오언 그리고 노리치전 수아레스가 있었다. 엄청나군요 아스날 49경기무패 ㅋㅋㅋㅋㅋ 뭐임?ㅋㅋㅋ 아스날만 동점 홈팀승없음 무승부하네요 10위 하는거 보면 중위권팀하고도 버겁네요 고연봉자부터 처내고 리빌딩밖에 답없네요



더 뛸 수 있을 것이다. 월드클래스 골키퍼들은 롱런하는 것을 종종 봤다. 개인적으로 뉘벨 영입은 불필요했다고 생각한다. 불화가 생길 것이다. 난 노이어가 좋아할것이라 상상할 수 없다. 로만 바이덴펠러 (도르트문트의 레전드 골키퍼) 난 노이어가 얼마나 야심찬 사람인지 알고 있다. 노이어가 자발적으로 자신의 목표를 양보할 것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옌스 레만 (샬케04, 아스날의 레전드 골키퍼) 뉘벨의 선택은 이해하기 힘들다. 앞으로





경기좀 봐야하나 ㅋㅋㅋㅋㅋ 계속 싱글벙글ㅋㅋㅋㅋ 심지어 골을 먹혀도 웃고있어ㅋㅋㅋ 나만 보나... 근데 보라고 권해주고 싶진 않다.. 존나 알못이네 키퍼? 베른트 레노 칼럼 체임버스 슈코드란 무스타피 다비드 루이즈 세아드 콜라시나츠 그라니트 자카 마테오 귀엥두지 조 윌록 메수트 외질 피에르 오바메양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 1. 물 좋음 2. 공기 좋음 3. 없음 4. 아스날 진짜 너무해 그냥 경기 보던 타덬 무서워요 덜덜 괜히 아스날 이입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축구는 감독놀음이라고 하는게 이런거지ㅋㅋㅋㅋ 경기보고 박종윤 리뷰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복해하는거





요즘 보면 은근 괜찮은 감독들이 기근현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뮌헨도 일단 대행으로 가고 양쪽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아스날도 보면 왠지 바꾸고 싶어도 바꿀만한 후보들이 다 이미 자기들 팀에서 잘하고 있거나 쉬고 있는 감독들이 딱히 없어서 그런듯 합니다. 그 중에선 뭐 알레그리가 그나마 핫한것 같은데.. 알레그리 뭐 EPL 루머도 몇번 있었는데 AC밀란 경기 카메라에 몇번 잡힌적도 있어서 다시 밀란가나 싶기도하고.. 무리뉴가



vs 본머스 (1월 2일 00:00) Referee: 그레엄 스콧 Assistants: Neil Davies, Mark Scholes. Fourth official: Tim Robinson. VAR: 리 메이슨 Assistant VAR: Nick Hopton. 아스날 vs 맨유 (1월 2일 05:00) Referee: 크리스 카바노프(사진) Assistants: Sian Massey-Ellis, Constantine Hatzidakis . Fourth official: Craig Pawson. VAR: 폴 티어니 Assistant VAR: Stephen Child. 리버풀 vs 셰필드 (1월 3일 05:00) Referee: 폴 티어니 Assistants: Daniel Cook, Harry Lennard. Fourth official: Anthony Taylor. VAR: 케빈 프렌드 Assistant VAR: Matthew Wilkes. 아르테타 감독



: 20.00% 15경기 3승 5무 7패 13득점 26실점 -13 18. 사우스햄튼 : 26.67% 15경기 4승 2무 9패 17득점 32실점 -15 17.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 28.57% 14경기 4승 4무 6패 16득점 24실점 -8 16. 본머스 : 28.57% 14경기 4승 5무 5패 15득점 17실점 -2 15. 토트넘 핫스퍼 : 29.41% 17경기 5승 7무 5패 31득점 26실점 +5 14. 번리 : 30.77% 13경기 4승 3무 6패 18득점 21실점 -3 13. 뉴캐슬 유나이티드





차라리 미국 아마존으로 주문할걸 그랬네요. 미국 아마존은 책의 경우 1주일뒤면 그래도 도착하던데 이건 머그컵도 책도 둘다 얼마 안 있으면 한달이 되어갑니다. 앞으로 영국 아마존과는 거래 못 하겠네요 그냥 아스날 홈페이지에서 기프트 상품 사던가 원서도 미국 아마존에서 사야겠네요 손흥민 다섯시즌 빅6 기록 맨유 : 리그0골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아스날 - 우나이 에메리 왓포드 - 키케 플로렌스 에버튼 - 마르코 실바 ㅇㅇ 아스날이.초ㅣ근 너무못해서... 그닥 빅매치가.아닌거같은느낌ㅁ 아스날 북런던 더비 맨유 무리뉴 더비 첼시 무리뉴 더비, 램파드 사제더비 맨시티 펩 무리뉴 더비 리버풀 one 더비 레스터 사제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