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수현이랑 박보영 소속사 어디갈지 궁금하다 소속사 없는 박보영, "소속사 연락 안돼" 외면된 팩트체크 김수현이랑 박보영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4. 11:09

본문

즉각 반박에 부딪쳤다. '온라인커뮤니티' 내 의혹을 통해 보도된 열애설 기사에 박보영은 "사실관계 확인도 없이 썼다"라면서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가짜뉴스'의 시발점이 된 문제의 기사는 "박보영 소속사 측과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닿지 않았다"라는 표현을 담았다. 팩트체크를 하려 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은' 소속사로 인해 의혹만 갖고 보도를 한 셈이다. 재미있는 사실은 박보영이 현재 소속사가 없다는 점이다. 박보영은 같은날 "제가 소속사가 없어 반박기사도 어렵다"라고 유감을

업체 사장 고소했으면 좋겠는데 딱히 고소는 안하겠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스타의 열애설은 소속사를 통해 팩트 체크가 이뤄지기 마련이다. 함께 찍힌 사진 몇 장으로 보도되는 열애설을 확인하는 상식적인 경로다. 박보영과 김희원 열애설에는 이 부분이 빠져 있었다. 3일 한 매체는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을 보도했다가

퍼트릴 시 고소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박보영을 비롯해 최근 스타들은 사생활 침해에 대한 불편함을 토로하고 나섰다. 방탄소년단 정국도 지인과 함께 있던 CCTV가 불법적으로 공개됨으로써 사생활 침해를 받기도 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비행기를 함께 탑승하거나 전화번호를 알아내 전화를 거는 사생팬들로 인한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한 극성팬으로부터 스토킹을 당하며 불안함을 호소했고, 다현은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심각한 피해를 받았다. 이처럼 스타들의 사생활이 무자비하게 노출되고 있는 상황. 이에 다수의 팬들 역시 스타들의 안전과 사생활을 보호 위한 방안을 소속사에 적극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둘 다

송중기 박보영 김지원 한 소속사가는거 아냐?이생각 잠깐했었는데ㅋㅋㅋ 박보영 김희원 개찌라시 믿지 마세요 헐 근데 박보영은 소속사가 없구나 헐 박보영 소속사 없구나 나 박보영 소속사없는거 팬카페글로 첨알음 김지원 박보영 아직 소속사 없지? 김수현이랑 박보영 소속사 어디갈지 궁금하다 박보영 소속사 없구나 소속사 없는 박보영, "소속사 연락 안돼" 외면된 팩트체크 박보영 열애 아니라고하네요 '김희원과 열애설 해명' 박보영, 정국 이어 CCTV 노출..심각한 사생활 침해(종합) 김수현이랑 박보영 소속사 어디갈지 궁금하다 헐 박보영 소속사 없구나 괜히

말했다가 욕먹을까봐 입다물었는데 나랑 같은생각한 덬들이 있구나ㅋㅋㅋㅋ 하필 타이밍이 박보영 얼마전에 나고 송중기 김지원 연달아 나서ㅋㅋㅋ셋이 접점도 있고 박보영이 팬카페에 글올렸다고 합니다. 지금 소속사가 없어서 반박 기사를 못낸다고요. 안그래도 건강이 안좋아서 쉬고 있는걸로 아는데 정신적으로 흔들지 맙시다. 몰랐네 왜 있는줄 알았던거지 난 둘다 아직 소식 없는거 맞음? 둘 다 내 호감배들이라ㅋㅋㅋㅋ 박보영은 오늘 확실히 나온다고 기사떴고 김수현도 나올거같은데.. 요즘 숲이랑 나무 괜찮은거 같던데 여기 가려나(사실 잘 모름^^) 씨씨티비 올린

전했다. 소속사 없는 박보영에겐 소속사 해명 따위가 있을 수 없었다. 평소에도 자주 밥먹는 친한 선후배사이라고 합니다 박보영 소속사가 없나보네요 그래서 반박글을 빨리 못올렸나봅니다~ 배우 박보영이 김희원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즉각 해명했다. 특히 그는 사생활이 심각한 수준으로 노출이 되자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희원 선배님이랑은 ‘피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라며 김희원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이와 관련해 박보영은 “둘이 밥도 자주 먹어요, 그건 사실이에요. 차도 마신다”라며 “영덕에 대게 먹으러 갔을때도 ‘돌연변이’ 감독님이랑 셋이 갔다”고 루머가 급속히 퍼지자 억울함을 표했다. 박보영은 지난해 5일 10년 간 함께했던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을 떠났다. 이에 자신의 입장을 밝히기 힘들었던 박보영은 팬카페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히며 해명에 나선 것. 또 CCTV가 공개된 점에 대해 “영덕에 있는 카페 CCTV 캡처는 사진을 내려달라고 정중히 부탁할 계획이다. 동의되지 않은 부분”이라며 불쾌감을 전하며, 심한 루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