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펭수 보다보면 펭수얼굴이 펭수 얼굴 귀여워 ㅠㅠ 펭수 얼굴 공개한적 있어? 펭수 유툽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5. 12:50

본문

주목한 펭수.."보수적인 한국서 금기깨는 캐릭터로 BTS보다 인기" 펭수가 귀엽게 얼굴이 무너져요 이래서ㅋㅋㅋㅋㅋ 펭수 솔직히 춤은 못추는데 얼굴로 커버하는듯 야 막말로 얼굴없는 가수면 욕하고 악플달아도 되냐? 2d 펭수 수정 전 얼굴은 봐도봐도 적응이 안된닼ㅋㅋ 펭수 실물 사진 업로드 사과 드립니다 왜냐면 내가 네일을 하고 싶은데 샵에서 하자니 퀄차이가 너무 날 것 같기 때문..... 하또하또로 내줘.... 그 요즘 나온 거 젤 프로인가 그 버전 진짜 좋던데 쨰발 펭수 얼굴 대문짝하게 박힌 걸로 ㅜㅜ 김명중...결재 plz..... 문뜩 본거 같은데!!! 글 내리다가





때문이다. 펭수의 단순하면서도 직설적인 말과 행동 속에는 이러한 B급 문화, 그 문화 코드를 통해 발현되는 풍자이자 해학이 있다. 이를 통해 2030 세대는 대리만족을 느끼고 통쾌함과 때로는 동질감을 느낀다. 이처럼 형식을 타파하는 데서 오는 의외성과 신선함, 콘텐츠가 가진 재미, 권위에 도전하는 B급 캐릭터의 말과 행동, 그리고 펭수라는 캐릭터 자체가 가진 매력이 바로 펭수 열풍을 불게 한 이유다. (사진='자이언트 펭TV' 화면캡처)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 얼굴이 참 좋아 보이신다. 건강하세용 금손덬들의 코바늘 글들에 홀려서 무묭이가 똥손이란 걸 잊은채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이 특정인을 거론하며 추측에 나서면서 때아닌 '펭수 본체(연기자)' 논란까지 벌어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펭수 본체 공개'라는 제목으로 한 젊은 남성의 사진과 함께 그의 신상 정보가 담긴 게시글이 퍼지고 있다. 그는 김모 씨로 모 대학 연기과 11학번이며 여러 유튜브 채널에서 연기자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 수사대는 그가 여러 유튜브 영상에서 펭수의 특기인 요들송을 선보였으며 키가 180cm 이상으로 크고 말투나 목소리도 펭수와 비슷하다는 정황(?)을 들어 그를





없는 이런 취향을 가진 제게 펭수 케이스를 골라 달라니...그건 너무 하잖아요. -_-; 사실, 제가 더 무서운 건 따로 있습니다. 혹시 옆자리 그녀가 클량을 하는 게 아닌가 그게 더욱 두렵습니다. 혹시 펭수가 클량 한정으로 터진 인기는 아니겠죠? 평소 마리텔 얘기를 자주 하는 친구라 그쪽에서 어떻게 알게 된 게 아닌가 생각은 하는데, 혹시라도...그녀가 클량을 해서 펭수 팬이 된 거라면 저는 ㄷㄷㄷㄷ 클량 접을겁니다. ㅠㅠ! 이상, 클량에서 하도 여기저기 펭펭거리시니 머리가 팽팽 돌아버린 회원이었습니다.





상대하기 싫은 사람-관계들 인상안쓰려고 더 포장한 바짝 마른 표정 그러다가 갑자기 펭수를 딱보면 바로 빵빵 터집니다 아 도저히 웃음을 참을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는 증말 눈이 신의 한수구요 부리는 신의 1수예요 찹살떡같이 생긴 하얀얼굴은 신의 특수예요 정말 웃을일이라곤 1도 없는데..펭수 얼굴..몸만 보면.. 큰일났네 이거 투명케이스에 펭수 얼굴만 있는걸로 했는데 생각보다 잘나왔어 ㅎㅎ 맘에 든다~! 곧 공식으로도 나오면 그때 또 바꿀거지만 당분간은 이걸로 ㅎ





무턱대고 도안도 없이 펭수를 떠보기로 함......거기서 부터였을까 잘못된 시작이?ㅋㅋㅋㅋㅋ 분명 시작은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면서 신나게 떠 나감 점점 떠갈수록 뭔가 좀 예상했던 모습과 달라지는것 같다고 느꼈지만 솜 넣고 모양 잡으면 괜찮겠지, 괜찮겠지 하면서 애써 불안함을 무시함 여기까지 뜨고 솜을 넣어봄...근데 슬슬 얼굴이 너무 불안한거야 왜냐하면 전체





몸무게 비밀인 자이언트 펭귄 '펭수'. 펭수는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고자 머나먼 남극에서 월드 클래스 펭귄 '뽀로로'가 활동 중인 한국으로 찾아와 교육방송 EBS의 연습생이 됐다. 그리고 지금은 타 방송사 섭외 1순위가 됐다. '지금까지 이런 펭귄은 없었다'는 말이 나올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EBS 연습생 펭수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IMG:5}◇ '자이언트 펭TV', 펭수 중심





얼굴 마주치면 펭~하 합니다(?) 오늘 과연 100만을 넘길 수 있을 것인가! 두둥~!!! 유재석이네요 ㅋㅋㅋ 요즘 티비 잘 안봐서 몰랐는데 펭수 친군가 했는데 혁신하는 유재석 보면 존경스러울정도네요 넘넘 멋져요 얼굴 해맑고 오늘따라 더 빛나네요 화이팅~~~ 💄 잘쓴템 1. RMK 립 젤리 글로스 - 베이비블루 이미 너무





뭐 없네 하도 뒤로가기 하는 순간 펭수 얼굴이 본것 같은데...!!! 그뒤로 안나와 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 펭수 보고싶어서 잘못본건가ㅠ 얼마나 힘들면 우리 펭수 얼굴을 벌겋게 만든 힘든 동작입니다만... 펭수 별로 안 좋아하는데 걍 디자인 자체는 귀여워서 ㄱㅊ은데 그냥 펭수 얼굴만 때려넣어놓은것도 아니구 나 펭수도 좋아하지만 토니 얼굴이 수만배 보고싶은데 ㅋㅋㅋㅋ큐ㅠㅠㅠ 톡라콘 떡밥이 문제가 아니라 토니 인스타에서 아예 톡라콘의 ㅌ 도 언급이 없는게 신기해 ㅋㅋㅋ 정말 찐덕후만 오라는건가 ㅋㅋㅋㅋ 몇곡할지 비밀이라니 오히려 더 기대감만 불러일으키네 ㅋㅋㅋㅋ



+ 옷입으면 대충 에피 끝나거덩 지금도 좋은데 저때 펭수 목소리가 너무 좋아. 무리하지 말고 펭수 오래오래 인기 많으면 좋겠다. 펭빠. 펭수만 꽉 차게 보거싶다 목소리랑 얼굴이 이래서 싫다 저래서 싫다ㅋㅋㅋㅋㅋㅋㅋ 취향 아니라고 하면 될것을... 펭수가 그렇게 흥한데에 그 얼굴이랑 그 목소리라 뜬것도 있는데 입는 사람의 사회적 지위 및 체면은 일절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펭수는 펭수다 펭수 구독자라는 사실을 하루빨리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