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中 내일이 벌써 입동.... 오늘 입동이래 카카오톡켜면 카카오타임? 가입동의 뜨는데 저만 이래요? 입동이면 춥나예? 언제나 입동이 되면 그리워지는... 호곡 오늘 입동이네 입동 입동과 바바리 ..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4. 14:22

본문

손바닥 표시를 해둔 곳을 기준으로 지도를 회전시킵니다. 도로의 굴곡진 모양과, 앞에 보이는 산의 능선 모양 등이 거의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곳이 맞는 것 같습니다. - 추후 촬영을 갈 경우를 대비하여 촬영포인트를 정리합니다. . 10.15~10.20 무렵, 구절초 +





밤새 복사냉각까지 겹치기 때문입니다. (어제 날씨 기사) 이게 바로 조상님의 지혜인가요? 뼈마디가 시리네요.... 입동이랍니다.... 삼촌들 형님들 누님들 고모님들 이모님들 오늘 점심 뭐드시는지요? 순서 상관없고 다 실시간으로 본거 아님 ㅠㅠㅠㅠㅠㅠ 그냥 처음으로 멤버들한테 치였던 사진이랑 짤들 찾아봄 ㅋㅋ 물론 지금은 돌려돌려 최애판하다가 아예 최애 없어짐 ㅋㅋㅋㅋ 금이진이라는 단어를 보고





틀어놔도 습도가 5% 떨어지기가 힘들었는데, 이젠 3시간 정도 틀어놨는데 10%이상 떨어짐. - 저소음 : 확실히 기존의 제품들보다 저소음. 바람소리 정도만 남. 심지어 저소음 모드가 아닌데도 기존것 보다 조용. 저소음 모드는 소리가 1/3정도로 줄어듬. - 바퀴



떠올라 안타깝지만 이렇게 또 노래로 힐링합니다. ㅠ ㅠ 아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입동인데 어제대비 많이 춥네요 ㅎㅎ 절기마다 딱딱 맞는거 보면 신기하네요 날씨 조상님이즈사이언스라고 내일 입동이라 기온변화 기가막힌다 진짜 매번 놀라움 이제 겨울 시작할때 아이스란드라니 전기장판에서 배깔고 귤까먹으면서 볼 생각하니까 너무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그러면서



딱히 쓸일이 없어 넣어뒀습니다. - 성능은 전에 쓰던 LG 2in1(아톰)에 비하면 비교도 안되게 좋습니다. 웹서핑, 개발업무, 간단한 포토샵, 오피스, 가벼운 인디게임 등에선 전혀 버벅거림없이 쾌적하게 사용했네요. - 기본 모니터 주사율이 57Hz입니다. 딱히 거슬리진 않습니다. - 윈도우 해상도는 200%로 셋팅해놨습니다. (이지뷰어만 폰트 렌더링



하나? “사실 제가 설사로 고생을 하고 있어요. 좀 나아지는가 싶었는데, 고춧가루 들어간 음식을 먹었더니 바로 소식이 와서 자제 중이에요.” “점심에 뭐 먹었어요?” “김치찌개요.” “그리고 바로 소식?” “네.” “어제는요?” “어제랑 그제는 죽 먹었어요. 죽 같은 일이 생겨서 죽만 먹었더니 죽 같네요.” “그래서 얼굴이…….” “보면 볼수록 멋지죠?” “아! 뭐야~”





예쁘지만 입꼬리 입동굴 진짜 사랑해 11.07 메자마시 스튜디오 캡쳐 (+칸쟈니∞, 쟈니즈 Jr.) 웃을 때 입동굴되는 돌 누구누구있어? LG 인버터제습기 DQ198PBE 2일 간단 사용기 엔시티 재민 은근 매력있다..... 11/8(금) 윈모닝♡ onemix 3s 사용기 내일이입동 오늘이 입동이군요. 그러면 준비해야죠. ㅇㅂㅌ 어른들이 그렇게 입동이나 이런걸



마지막 가수 사랑해♡ 아포방포♡ 11월에 입동, 빼빼로데이, 손흥민경기 몇 경기 보면 지나갈 것이고 12월에 망년회, 크리스마스 등 하면 올해도 다 지나 가네요.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하루하루 버티니까 일 주일, 한 달 금방금방 가네요.. 뽐뻐님들도 한 해 마무리 잘하세요 ㅎㅎ 입동굴도 넘 귀여워ㅜㅜㅜㅜㅜ



과학일까요? 본보4 진짜 날씨 기가막히게 맞춰서 나오는거 같다 윤기 진실의 입동굴 내일이 벌써 입동.... 입동굴 내보이면서 잔망부리는 민윤기.... 하 ㅅㅂ... 카메라 절기는 아무리 봐도 사이언스 클량 삼촌들 오늘 점심은 뭐 드세요? 최애가 바뀌던 순간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은 특별히 즐겁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특별히 짜증이 나는 것도 아닌 순탄하고 소박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ㅎ 낮에 잠시 시간이 나서 카페에서 쉬다가 오기도 했구요- 이 정도면 나름대로 괜찮은 하루를 보냈다고 말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 이렇게 이야기하고 나니까 종현이의 U&I 라는 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