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초에서는 웅앵웅 뜻을 뭐라고 생각하길래 난리피우는거야? 웅앵웅 단어 뜻이 뭔데?ㅋㅋㅋㅋㅋ시발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9. 01:27

본문

봤는데 몇번 댓글 달긴 달았는데 하나하나 다 지적하고 다니지 못한거 평생 응어리로 남을 거 같아 진리 어릴때부터 치열하게 열심히 살아왔고 고생했는데... 진짜 솔직히 말하면 고깝게 보는 댓글 달던 사람들과 지금 추모하는 사람들이 같은 사람 아니란거 아는데 그래도 환멸나고 원망스러움 잘 몰랐어서 미안하다 미워해서 미안하다 이런 것도 다 너무 화가 나... 진리 속깊고 팬들에게 진심으로 표현도 많이 해줬어 사람들은 그냥 자기 맘대로 하고 사는 애라고 생각했을지 몰라도 책도 많이 읽고 소신있고 마음 따뜻한 애였어 진리한테 요즘 책 뭐읽냐고 추천해달라고





MAMA(마마)'에서 자리를 비운 이유를 설명하며 "저 마마 날 무대 중간에 못 나왔잖아요. 자꾸 관종 같으신 분들이 웅앵웅 하시길래 말씀드리는데 그냥 몸이 아팠다"고 말했다. 이어 "죄송하네. 저격 거리 하나 있어서 재밌으셨을텐데. 내가 몸 아픈 걸 어떻게 할 수는 없더라"라고 덧붙였다. 지효의 해당 발언을 두고 네티즌 사이에선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지효가 발언한 '관종'과 웅앵웅'이라는 표현이 적절치 않다는 것. 특히 일부 네티즌은 '웅앵웅'을





심하다싶게 설명해주고 설정 하나하나 다 짚어줘서 시청자들 납득하게해줬어 그래도 완벽하다고는 할수없었지만 최소한 이게...이렇다고?? 하는건 없었는데 알함은 이상하다싶게 게임 창조자인 세주캐부터해서 중간중간 설정 구멍 진짜 많고 허술했었음 그리고 전개가 w는 남주가 죽었다 살았다 세계관을 리셋했다 말았다 몇번을 하는동안 알함은 계속 전개가 지지부진 초반 4회차정도 이후론 이거 언제 다푸냐 하는말 방영내내 나왔었음 작가도 퐁당퐁당



웅앵웅은 나한텐 길어서 생략하는 느낌 이었는데 저걸로 사과문까지 써야하다니 이해안간다 "관종같은 분들이 '웅앵웅' 하길래…" 트와이스 지효 해명 논란 지효 이번일로 욕했던거 팬덤에서 시작된거 맞지? 내돌이 저랬으면? 그냥 병신들 자기들한테 반응했다고 풀발하는거지 웅앵웅 뜻 날조해가면서 뇌절 안할듯 지효라는 처자 비난받는거 보니 좀 웃기네요. 코트기현 1위 믿었던 만큼 내 몬방덬들도 믿었기에





송재정은 w때는 설명충인가 싶게 구구절절 설명하고 다 짚어줬는데 알함은 너무 날림이었음 나는 진심 타덬웅앵웅하면서 비꼬고 자극하는게 진짜 까라면 좀 멍청하다구 생각해 아니 웅앵웅 출처가 존나 이상한데 그냥 평범한 뜻으로 바뀐거면 몰라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웅앵웅 뜻이 뭐야? 웅앵웅이 무슨 뜻인가요? 웅앵웅에대해서.. 남초에서는 웅앵웅 뜻을



못했으니 처음에 나쁜 말이라더라! 하면 나쁜말처럼 분위기 잡히는거라고 그나마 웅앵웅 실검들고 이상한 뜻 아니라는 기사 많이 나와서 다행 사람은 반발심이란게 있자나? 솔직히 나는 구타멤덬이고 호감이지만 내가 조심스러워서 말 하나 못얹었거든 괜히 내 댓으로 책잡혀서 애 더 까일까봐 타덬웅앵웅으로 근데 계속



했을때 따귀맞은 영혼 추천해줘서 그때 많이 울었었는데... 받은 상처들 다 지워주고 싶다고 생각하면서...에휴 새벽되니까 여러가지 생각이 너무 많아져서 어디 하소연할데는 없고 글이라도 토해내봤어 그냥 지나가도 돼 그래서 웅앵웅 그런뜻아니라고 설명해줬어ㅜㅜ 남초에서 단어뜻 알고 쓴거 맞네 이러고 있다던뎈ㅋㅋㅋ 이게 뜻이 있냨ㅋㅋㅋㅋ존나 진짜 웅앵웅거리네 우승부담이 상대적으로 없다는게 장점이라는 희대의 헛소리를 남겼더라? 이거





웅앵웅 많이 쓰입니다. 요약하자면 여초 전체에서 유행하고 있는 단어고 어원발이 트위터이기 때문에 페미들도 많이 쓰는 것뿐이라는거. 심지어 트위터 페미들도 의미를 왜곡해서는 쓰지않습니다. 그냥 웅앵웅=어쩌고저쩌고 이뜻으로 써요. 현실에서 못쓸단어도 전혀! 아니에요. 야민정음 잘쓰잖아요 사람들.. 그럼 이만! 저 트xxx 팬 아니에요. 그냥 너무





또 뭐 40인 웅앵웅 거리던데 미친놈아 당장 두산 봐라. 본인들이 데려오고 싶은 선수 40인에 들것같으니까 40인 로스터에서 빼달라고 단장이랑 협상하고 하는거 안보여? 니네 이런것도 알려줘야되냐? 영어를 할줄 모르고 협상력이 그렇게 없으면 나한테 이메일 주소 줘라. 내가 차라리 너네보다 영어 스피킹 하고 협상 잘 볼수 있으니까 이 답답이 새키들아. 매년 용병 못뽑는거 물론 니네가 그러고 싶어서 그런거 아닌거 나도 안다. 근데 내가 보니 니네 프로세스에도 문제가 큰 거다. 국내 타팀에도 뺏기는건 니네가 돈으로 밀린거임 병신들아



웅앵웅 어원의 시초-한 트위터리안이 전쟁영화에서 주인공들이 말하는것은 웅앵웅.. 초키포키..하는 것처럼 잘 안들린다. 라고 트윗함 토머스 맥도넬이란 서양배우가 한글을 좋아해서 아무 한글이나 트윗하는 걸로 유명한데, '웅앵웅 초키포키'라고 트윗한 것이 웃겨 트위터를 타고 여초사이트에까지 유행하게 됨. 근데 저 말이 시작된 곳이 페미니스트가 많은 트위터라서 페미들이 많이 쓴 것뿐이고 페미뿐만아니라 거의 모든 여초에서 웅앵웅 씀. 짤에서 봤다시피 남혐의미 전혀0이구요 이러면 또 여초는 이제 메갈화됐다고 하시는 분들 계실 거 같은데 페미 언금인 더쿠(그냥 남녀갈등관련 글은 칼같이 삭제됨)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