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승기 VS 이상윤’ 육성재, 미모의 친누나를 소개할 사람은 누구? ‘이승기 VS 이상윤’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14. 11:04

본문

원덬이는 이승기인지 이상윤인지 모르겠어ㅋㅋㅋ 애기 때 누나랑 찍은 사진 외동일줄ㅋㅋㅋ 집사부일체에서 양세형이랑 이승기가 육성재 누나 언급하면서 소문난 미인에 브레인에 돈도 많다고ㅋㅋㅋㅋ 역시 센스있는 육성재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이나 네케에는 이상윤을 선택한 것 같이 나오지만 승기형 (미안해요 상윤이형) (승기형 미안해요) 상윤이형 이 될 수도 있어ㅋㅋㅋㅋㅋ 현재 사진은 없지만 어릴 때 육성재와 육성재친누나 사진 성재피셜 닮았는데 성재는 속쌍 누나는 겉쌍이라고 해ㅋㅋㅋ 육성재는 미모의 친누나를 소개해





‘이승기 VS 이상윤’ 육성재, 미모의 친누나를 소개할 사람은 누구? 육성재 누나있었구나 친누나를 둘 중 한 명에게만 소개시켜 줄 수 있다면? (이승기 vs 이상윤) ‘이승기 VS 이상윤’ 육성재, 미모의 친누나를 소개할 사람은 누구? 육성재는 미모의 친누나를 소개해 줄 사람으로 이상윤을 뽑아 웃음을 자아낸다. 라고 설명이 써있는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