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슴에 콕 박힌말은 황제성 결혼했어???????? 황제성이 찍고있던 광고 영상 황제성 병맛 짤ㅎㅎ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14. 14:59

본문

이후에 엄홍길 했고 가로수길 얘기했다가 가로수길은 농담이라며 넘어가고 나중에 E.T한테도 보냄ㅋㅋㅋㅋ 맨날 형죽일거야 괴롭힐거야 한대ㅋㅋ 웃음 젤 못참는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저번에 올린 황제성을 생각보다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좋았네요ㅎㅎ 그래서 황제성이 찍은 광고 찾아봤는데 요즘 이런 컨셉이 유행인가봐요. 혼란스러워서 보기 힘들었네요ㅋㅋㅋ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저게 정말 회사에서 만든 광고 영상이라고 하네요. 영상 올리는건 왜인지 모르겠지만 안되서ㅜㅜ 링크만 남겨드릴게요! 존나웃김 이거 ㅋㅋㅋ 이진호랑 이용진이 게릴라데이트처럼 길다니면서 + 앉아서 게스트 푸대접하면서 토크하는건데 게스트별로 편차있긴한데 황제성편 보고 숨 넘어가는줄



헐 황제성 아들 졸귀탱 헐 황제성좋아 ㅋㅋㅋㅋㅋㅋ 기대기대 황제성 셀프 탈룰라 황제성이 찍고있던 광고 영상 덬들 유툽에 괴릴라데이트라고 암? 코빅 데스 스트렌딩.... 심야아이돌의 아이돌=하성운이라 게스트 다양하게 나옴 난 황제성이 왜 이렇게 웃기지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수험생들 금지곡 모음 내일 마리텔 생방하는 분 황제성도 ㄹㅇ 웃긴데 전광렬, 내일 '마리텔V2' 출격...데뷔 40년 만의 생방송 도전 [공식] 김남길 비담 시절 MC 황제성씨와의 미담





사로잡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어제(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 328회는 1부 10.2%(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14%의 시청률로 금요일에 방송된 전 채널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부 7.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가 8.6%로 어제 방송된





애기 키우고 사는 사람들은 정말 행복한 사람. 애기가있네????????? 나래 통해서 친해졌나 김남길이 또 본인 칭찬 못견디고 내가? 내가? 난 기억안나는데 이러면서 넘기려고할때 황제성이 한 말이 넘 인상적이었어 본인은 기억 안날지 모르겠지만 전 평생 기억할거예요 못잊어요 이말 무슨 기분인지 좀 알것 같아서 되게 와닿더라 아빠 닮았네.....??? 뭘까요 ㅎㅎㅎ 성훈과 손담비의 취향 저격 싱글라이프가 시청자들을





‘엉클 방’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황제성 부부의 식사를 위해 혼자서 수현이를 돌보게 되자 행동 하나하나에 온 신경을 집중하느라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으로 왠지 모를 짠함(?)을 느끼게 했다. 그래도 자기 덩치만한 아기 볼풀장에 같이 들어가 놀아주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성훈은 중간중간 황제성을 주저앉게 만든 폭로전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시작부터 “여행할 때 형이 그렇게 집에 가기 싫다고...”라며 포문을 연 성훈은 수현이의 땀을 말리기 위해 기저귀를 벗기자 황제성을 번갈아 보며 “아유 아빠 닮았네”라는 KO 펀치를 날려 안방극장을 박장대소하게





드라마 보려고 대기 타는데 미친듯 ㅋㅋㅋㅋ 왠 여자개그맨이 마동탁 분장했는데ㅋㅋㅋ 지금은 욜라뽕타�鸚빱빱빱빱빱� 아 여자분은 박나래 아니구 욜라뽕타�揚� 황제성 졸라기여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웃김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쌍둥이인가 봅니다. 캐릭터가 도대체 몇개야? ㅋ 진짜 황제성 장도연 개웃겼는데....... 너무 보고싶다.... 황제성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 길스토리라고 라서 길라인에 음성편지 즉흥으로 요구한거 같은데 김남길 진짜 순발력 오짐 이



안올라가져서 이미지 넣었는데 잘나오네요 지금 ㅎㅎ.... 웃음 젤 못참는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그냥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편집도 한몫 제대로 했지만 이걸 컨펌해준 광고주 측도 진�Nㅋㅋㅋ 여기서 나오는 이준희가 브라운더스트 게임 제작사인 겜프스 대표라는�Vㅋㅋㅋ 애들이 원한 많았나 컨펌 해주고 아형 올해 시청률이 최고 166회 김서형,오나라





보여줬다. “이제 망손 아니야”라며 영상통화로 공효진, 려원, 소이 등에게 직접 피운 벽난로를 자랑하는 모습은 그녀의 해맑은 매력을 느끼게 하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성훈과 손담비의 유쾌하고 행복한 싱글라이프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 영상 캡처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



케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전광렬이 코미디언 황제성, 도티와 생방송을 펼친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그가 ‘마리텔 V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그의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전광렬은 40년 연기 경력을 살린 리뷰, 토크를



전 채널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어제(10일) 방송에서는 일일 베이비시터로 변신한 성훈과 반전 허당美를 보여준 손담비의 일상이 안방극장을 찾아갔다. 먼저 성훈은 절친 황제성의 집을 찾아 일일 육아에 도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황제성의 아들 수현이를 본 성훈은 “애를 본 적이 없어”라며 다가가는 것부터 어려워했다. 하지만 황제성의 코칭에 따라 하이톤 목소리를 장착한 뒤 수현이의 미소를 이끌어내는 세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