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슼 알엠 여동생글 보고 이름이 서지연인데 어떻게 알엠 여동생이지?? 와근데 개닮았다 역시 친동생이라..근데 왜 서씨?? 이러고 보는데 서지연 선수 (남준이 친척동생분) 인스타 서지연 선수(..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5. 04:55

본문

vcr (영상링크 1:21:54분부터) ✔ SBS 뉴스 8 BTS,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3관왕'…비영어권 가수 최초 ✔ 서지연 선수 방탄 RM 언급 ✔ 이영애님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 언급 "몇년전 만난 BTS, 먼저



official Weibo ✔ 라인프렌즈 스마트스토어 - 캐리어 커버 & 바이트 자수 볼캡 & 인터랙티브 피규어 & 비비드 캔버스백 & 바이트 데코 스티커 등등.. ✔ billboard 트위터



✔ MBC 뉴스 트위터 ✔ Teen Vogue 트위터 ✔ The Pop Hub 트위터 ✔ Newsweek 트위터 ✔ Vh1 India 트위터 ✔ OFICON NEWS 트위터 ✔





“친척오빠가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이에요. 아버지 쪽 친척인데 명절 때면 늘 봤어요. 어린 시절부터 보아온 식구이지만, 워낙 거물 스타가 되어서 사실 제가 먼저 살갑게 다가서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열심히 운동하라고 응원도 해주셨어요. 괜히 언급했다가 BTS 팬 여러분들이 기분 나빠 하실까봐 그동안은 일부러 얘기하지 않았어요.





멋진 선수로 성장하겠습니다.” 하 너무 귀엽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촌동생이라길래 개띠용함 난 사촌동생이랑 1도 안닮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엠여동생있는 거 알고 있어서 더 친동생으로 당연하게 생각했는데... 난 그래서 공부하는 걸로 알고있었는데 격투기로 전공을 바꾼건가? 수능 그때 치지



✔ Telegraph Music 트위터 ✔ Telehit 트위터 ✔ tvN 놀라운토요일- [띵곡받아쓰기] ♨받쓰도 불타올라버린♨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 |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amazingsaturday EP.83 ✔ Alec Benjamin



✔ BT21 트위터 ✔ 라 인 프렌즈 스토어 트위터 ✔ S uperstar BTS 트위터 ✔ Superstar BTS japan 트위터 ✔ tokopedia 트위터 (tmi 원래 공계 운영이 인스타





트위터 ✔ MBC 뉴스 트위터 ✔ 연합뉴스 트위터 ✔ Kpop Herald 트위터 ✔ 서울시 트위터 ✔ Anghami 트위터 ✔ HITS Daily Double 트위터 ✔ SBS pop Asia 트위터 ✔





그래도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스타가 친척이라는 점은 굉장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도 열심히 해서 RM 오빠의 친척으로서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멋진 파이터가 되겠습니다(웃음)”. 서지연 선수 인스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명절때마다 봤었다고함





TNT Brasil 트위터 ✔ Jardiland 트위터 ✔ [AMAs] BTS Wins Favorite Duo or Group - Pop Rock I AMAs 2019 ✔ 김영대님 트위터 ✔ JoJo Wright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