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형진인 뜬금포 나와서 가세연 광팬이라고 하네요.. 공형진 뜻하지않게 지지정당 밝히다...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17. 01:54

본문

머리가 돌아갈 수 밖에 없는 애인데. 힙합맨들 중에 공형진처럼은 아니어도 자유당 지지한다 뭐가나뻐 벌스 치고 나오는 놈들 조만간 나온다고 봅니다. 그리고 표가 한 줌은 움직이겠죠. 당장 노엘이 인스타에서 좋다고 난리치는 애들부터 그러던데 ㅋㅋㅋ 나만 이해가 안가나 별 내용도 없는데 왜 베스트



간거임? 공형진이 먼 프로 팬이라고 하고 조만간 복귀하겠다 정도같은데 이게 왜 베스트간거임?? 가세연 이런 쓰레기 채널을 광팬이라고 보고 있다니... 공형진도 그런 부류였다는 거라는 인증이네요.. 왜 가세연 같은 채널이 아직 운영되고 있는지 의문이네요. 어여빨리 신고되어서 사라졌으면 합니다.. 출처: 저는 ㅋㅋㅋㅋㅋ 재야에서 뛰는 연예인은 김제동.노정렬 빼곤 다 거를랍니다 ㄷㄷㄷㄷㄷ 더팩트 현빈 장동건 주진모 등 '조각미남' 골프 회동 현장...'관심 집중' 배우 안성기가 단장으로 있는 '싱글벙글' 골프 동호회는



들어갈 뻔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 배우 이제 거르면 되는건가요? 직장이 가로수길 근처인데 가끔 가로세로연구소라는 검은색 롱패딩을 입고 다니는 처자들을 보는데 거기 근무하는 친구들인가봐요. 난 저런 글자 새겨진 롱패딩이라면 부끄러워서 못 입겠던데 거참... 비즈니스겠죠? 가세연 열혈 구독자시구나.. 네...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한.. 가로세로연구소 한방에 골로가는 방법을 택했군요 이렇게 소신있게 밝혀주니 고맙소 강용석과 실시간 통화하며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잘 가세유~ 아....... 실망 아 그렇구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공형진이 강용석 변호사 등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를 통해 배우 주진모의 해킹 사건에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을 해명했다. 공형진은 14일 가세연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내가 가로세로연구소 광팬이고 구독자이기도 하다. 그런데 어제 방송을 보다가 화면을 뚫고



공형진 = 강용석 배우 공형진 근황 배우 공형진 근황.jpg 공형진 "나는 가세연 광팬이고 구독자" 공형진 뜻하지않게 지지정당 밝히다... 배우 공형진 가로세로연구소 광팬 인증 공형진 가세연 팬이란 인증 글을 보니... 배우 공형진 근황 배우 공형진 근황 공형진 근황.jpg 배우 공형진씨 근황.jpg [근황]





박중훈 장동건 황정민 김승우 공형진 김상경 김민종 김수로 주진모 차태현 현빈 이한위 김래원 탁재훈 지진희 등 주로 영화배우들이 회원으로 있으며 매월 월례회를 갖고 친목을 도모하며 봉사활동도 하고 있다.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저 골프모임 같네요 배우 안성기가 단장으로 있는 '싱글벙글' 골프 동호회는 박중훈 장동건 황정민 김승우 공형진 김상경



애쓰는 가로세로 연구소 광팬이라고 인증 했네요 ㅎㅎ 강용석 김용호 김세의 가로세로 연구소 광팬이셨네요 ㅎㅎ 형진씨 함 나와봐요 그래 어떻게 되나 봅시다 ㅎㅎ 노엘이 국힙에서는 어쨌든 유명인사고 그 판은 범죄가 횡행한 커리어일수록 + 어그로 잘 끌수록 흥해서 노엘 정도면 메시지 수백통은 기본으로 쌓였을거거든요 후빨이든 욕이든 그런 상황에서 하고많은 것 중에 니애비자한당을 골라서 스토리에 올렸다? 인스타 게시물도 아니고 팔로우들에게 자동 공지되는 스로리로? 의도성이 다분하죠 쟤도 장성만 손자에 장제원 아들이라 우파적





공형진 배우 가로세로연구소 음성출연으로 근황 알려 [잡담] 장용준이 그 많은 메시지중에 왜 그걸 깠을까요? 베스트에 공형진 머임? 공형진인 뜬금포 나와서 가세연 광팬이라고 하네요.. 배우 공형진 근황 작년엔 유오성 올해는 공형진인가요 ㅎ 배우 공형진 근황 ㄷㄷㄷㄷㄷ 골프모임 관련 기사 주진모 골프 멤버들 공형진의 멋진 고백!!! 실망이 큽니다 2002월드컵때 코메디 영화들 참 좋아했는데 말입니다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한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형진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