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대로 도널드 세로니 생각중 맥그리거 세로니랑 경기하네요 코너맥그리거 vs 도널드세로니 코너 맥그리거 vs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18. 10:34

본문

두 눈으로 봐라, 이 경기는 4번이나 망했다. 양쪽다 2번씩 아웃됐지. 하빕은 내가 알기론 세로니한테도 몇 번 빤스런 했어. 3번인가? 세로니 : 4번 ㅋㅋㅋ 맥그리거 : 둘다 자기 일 안하고 도망가는 놈들로 유명한 새끼들이야 맥그리거 : (세로니전 이후 다음 경기 텀) 신이 만약 도와준다면, 세로니와의 전쟁에서 부상없이 생존한다면, 그러면 나는 최대한 빨리 돌아오도록 할 거다. 그러면 나는 빨리 돌아오겠지.





상대는, 음, 내가 고민할 게 아니고 너네 파이터놈들이 그 ㅈ같은 줄좀 빨리 서봐라 고르게. 누가됐든 나랑 ㅈ도 상관없어. 모든 체급, 모든 상대 다 감당 가능하다. 난 지금 전성기고 그냥 앞으로 돌진할 뿐임. 기자 : 데이나, 아데산야랑 로메로 싸우기는 하는거임? 데이나 : 그래, 아데산야는 싸울 거다. 상대방을



그러니 난 서명안되어 있는거에 대해 말하지 않도록 할게. 뭐 물론 서로니가 고려되고 있는건 맞다. 3위(맥구)와 5위(서로니)의 대결이잖아(이상할게 없단말). 날짜는 1월 18일 라스베가스의 T-Mobile 아레나가 될 거 같다. 웰터급으로 싸우는거 선택한 맥그리거의 후회가 일요일날 느껴질듯한 기분이 듭니다. 새로니를 저 평가하는분들이 많던데..... 제 생각은 .... 맥그리거 가장 처참한 패배를 당할수도 지금까지 ufc에서 패한경기보면 전부 초크로 패배 이번엔 ko가나올수도.......... 둘다



: (이 경기가 니 커리어에서 제일 중요한 경기야?) : 2체급 챔피언이잖아 얘는. 그니까 제일 빡센 상대라 해도 되겠지. 그냥 이런거야 이런거지. 너는 항상 이런 빅게임을 만들 수 있는데, 커리어내내 이런 빅게임을 한번도 못만든거야, 사람들은 나에게 니가 빅게임을 만들 수 있냐고 물어보는거고 ㅅㅂ 얼마나 빡치겠어? ㅈ같네, 아무튼 이런거임 내 커리어 최고겜이다 한번 지켜봐라 맥그리거 : (자신감이 대체 어느정도냐?) 내 자신감은 그냥



아니면 마스비달이다. 둘다 괜찮다, 둘다 상대해줄 수 있어. BMF 타이틀도 맘에 들어. 하지만 금[벨트]가 더 탐나지. BMF 벨트가 마스비달한테 어떻게 주어졌는지 본다면 우리는 디아즈랑 마스비달이 싸우는 걸 4,5라운드까지 그 경기를 봤어야 했는데 기회를 약탈당했어. 마스비달-우스만 둘다 상대해줄 수 있어. 물론 스타일상 마스비달이랑 나랑 좀 더 이상적이지. 우스만은 하빕이랑 스타일이 비슷해 상대부랄팬티 맡는 스타일이지. 어떻게 될 지 한번 지켜보자. 나는 웰터급이 좋아, 몸상태가 끝내주거든, 에너지가 넘치고 여기서 잘 될 거 같은



세로니를 읽을 수 있어, 나는 이 녀석이 인간적으로 맘에 들지만, 동화책 읽듯이 휙 읽어버릴 수 있어. 세로니 : (어이없다는듯이 웃음)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느낌이야 세로니 : 맥그리거가 날 과소평가하고 있다는 소문에는 '아니다'라고 답하겠다. 나는 얘가 날 무시한다고 생각 안해. 우린 서로 싸우기 위해 준비했고, 그래 ㅅㅂ 니가 제대로 준비되어 있길 바란다. 그러길 바래, 왜냐면 내가 앞으로 돌진할거거든. 맥그리거 역시 내가 이렇게 나올거란걸 알고 있고 나와 부딪힐려고 돌진할거야. 한번 싸움판을 제대로 만들어보자. 너넨 내가 이 매치를 하게 되서 얼마나 기쁜지 모를거야, 존나

기쁘다. 나는 준비가 ㄹㅇ 잘 되어있어 기자 : 데이나, 세로니-맥그리거 경기말고 우들리-에드워즈 경기 관련해서 물어볼래 데이나 : 아직 작업중이야, 경기가 확정되면 알려주지, 애들아 알게 될거야 ^^ 데이나 : (코너가 올해 3번 뛴다는데 이게 ㄹㅇ 가능할까?) : 이건 정말 정말 좋은 생각이야. 코너가 올해 3번을 뛰어주고, 퍼거슨 대 하빕이라는 빅경기가 열리고, 존존스가 열심히 달리고 있고, 그리고 어떤 경기가 추가적으로 잡히던 간에 끝내줄거야. 코너의 계획은 일단 끝내주는거야 기자 : 코너, 세로니의 강점은 뭘까? 맥그리거 :

맥그리거 세로니랑 경기하네요 [UFC 246] 코너 맥그리거 vs 도널드 세로니 기자회견 [UFC] 코너 맥그래거 VS 도널드 세로니 경기 성사 [UFC] 코너 맥그리거 복귀대회 1월 -> 2월로 연기 상대는 도날드 세로니 UFC 246 임베디드 보니 맥그리거에게 천운이 따르는군요 [UFC] 코너 맥그리거의 복귀전 상대로 도널드 세로니 생각중 코너맥그리거 vs 도널드세로니 코너 맥그리거 vs

진짜 좋아하는 선수인데... 맥그리거야 워낙 많은돈을 벌었고 UFC공무원인 세로니가 말년에 맥또 맞아서 대전료만 20억이상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코너가 웰터급으로 복귀하는것도 사실 놀랄일이고 (페더나 라이트에서야 리치빨이 있지 웰터급에서는....) 상대가 세로니라는것도 놀랄일이네요. 요즘 좀 지긴 했지만, 강한 파이터라는 인식이 있으니... 네이트 디아즈에게도 그렇게 고전했던 코너인데 세로니를 이길수 있을까요?? 그래도 이걸 이긴다면 선택의 폭이 엄청 넓어지겠죠. 솔직히 코너가 하빕을 이길수 있다는 생각은 안드니... 이대로 웰터급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