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노의질주는 봐도봐도 분노의질주3 끝났네윳 심심하신분들 분노의질주 보셔요! 영화 "분노의질주"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18. 16:16

본문

기대하는 부분 중 하나가 '레이스의 긴박감을 얼마나 잘 묘사했는가'일텐데, 정작 이 영화에서 레이스가 차지하는 비중은 크지 않습니다. 쉴새 없이 자동차의 질주 장면이 펼쳐지는 보다는 에 가까운 영화라는 거죠. 그래서 를 감명 깊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만족도가 높으실 겁니다. 그러니까, 장르를 따지자면 액션이 아니라 실화 기반의 드라마에 가깝습니다. 물론 액션 영화 못지 않게 몰입도 높은 레이스





해요. 배경 지식 없이 그냥 봐도 재미있지만 포드가 르망에 진출하게 된 계기와 캐롤 쉘비의 이야기를 조금 공부해본다면 영화가 좀 더 재미있게 느껴지실 겁니다. 영화를 보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집에 들어가면 그란투리스모를 켜고 포드 GT40로 르 사르트와 윌로 스프링스를 달려봐야지'라고 생각했으나, 11시가 넘도록 잠을 안자고 아빠를 기다리는 딸 덕분에 딸을 재우며 함께 잠들어버렸네요. ㅋㅋ 암튼 강추합니다. 제게는 올해 최고의 영화였을뿐 아니라 인생 최고의 자동차 영화가 될 듯 하네요.



잘못하지 않았는데도 제가 돈으로 해결해드리면 안되냐고 물었는데. 웃으면서 안된다고 보험해달라고 이런걸로 대리안짤린다고 이야기하대요 근데 보험회사가 와서는 제가 긁은거 같지 않다고 하는데.. 그20대는 차량하부쪽으로 이야기하더니. 어제 전화와서는 다시 범퍼 긁었다고 우기네요.. 보험회사에서는 그장소가서 보자고 이야기한다고 했다는데 자기가 바빠서 못간다고 했답니다 어째야할까요 빡치네요 근데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326448/516f4703def443.jpg?w=780&h=30000&gif=true



파란 수프라 분노의질주 실사판 엔진궁금 튜닝을 많이한듯 하네요 이시국에 이런말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차는 멋집니다 배기음 궁금 올해 기억나는 영화가 어벤져스,스파이더맨,엑시트,기생충,분노의질주,조커,사바하 정도인데 신의한수도 기억목록에 들어가네요. 주연이 짱먹는거는 뻔한데 그를 위해 존재하는 조연들이 연기 및 개성이 좋아요. 몇군데 허술한점이 있어서 완벽한 영화는 아니지만 최근 양산형 한국영화랑 비교하면 이정도면 감사한 수준이죠.. 전주에 터미네이터보고 졸린거 참으면서 봤는데 이 영화도 졸면서볼까 걱정했는데 전개도 빠르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봤어요.



중반쯤 되보이는 두명이 나와있더군요. 그중에 한분은 취해서 술도 안깨 얼굴 벌개서 안절부절못하고있는 상황이었고 옆에 동생이라는 사람이 상황설명을 하는데 옆에 형님이 술은 드셨지만 운전은 자기가(동생) 했고 여자친구랑 통화하다가 사고를 냈다는 뻔히보이는 되도않는 구라를 횡설수설 하더군요... 아래가 가해 차량 아우디 A7 입니다



스파이더맨 라이언킹 사자 엑시트(3차) 봉오동전투 암전 분노의질주 애프터 변신(2차) 47미터2 블라인드 멜로디 나쁜녀석들 양자물리학 퍼펙트맨 조커 가장 보통의 연애 모리스 신의 한 수 블랙머니 겨울왕국2(3차) 나를 찾아줘 크롤 시동 백두산(2차) 포드v페라리 어지간한건 다 본듯.. 올해 많은 영화를 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올해본 영화 중에 제일 재밌었던거 같습니다. 자동차 영화 좋아하는데 솔직히 이번 분노의질주는 최악인거 같았고요. GIF 분노의질주 농촌판 저도 해보고 싶네요 ㅠㅠ!! 기가차네요 부릉부릉 펀테나에 소식 올라왔네요 이름은 Valkyrja고 1969년식 복원 모델이라고 합니다.



다들 있으시겟죠 제가 말하고 싶은것은 저는 친일도 아니고 일본을 좋아하지도 않습니다만 순수히 국가간 감정 다떠나서 차만 놓고 봤을때 일본차를 좋아합니다 뭔가 퍼포먼스 적으로 저를 끌어들이는 무언가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형님들께 드리고 싶은말은.. 일본차 탄다고 너무 안좋은 시각으로만 보지 말아주셧으면 하는게 저의 바램입니다 물론 일본차타고 위법행위하는거는 상품권을 줘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입니다.. 중딩용~ 재밌다! 딱히 분노의질주 기대도 안하고 갔으니 딱좋음..... 그냥 무언가 억지로 이을려고 하지마시구



장면은 전혀 없지만 빵형의 연기와 독백, 그리고 분위기로 묘하게 이끌고 가더군요. 개인적으로 중간에 분노의질주와 같은 장면이 좀 쌩뚱맞다고 생각되긴 하지만 뭐 그냥 저냥 넘어가줄만 했습니다...ㅎㅎ 여튼 개인적으로 생각을 많이하게 해주는 영화였고 보고난후 여운도 잔잔하게 남는 영화였습니다. 저는 추천드리지만, 여성분이나 지루한거 싫어하시는 성향의 분들은 안맞는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별5개 만점중 4개 드리고 싶습니다. 분노의질주 중에서 나오는 조직이름 근데 마지막 장면인 3의 주인공 숀과 분노의질주자체의 주인공 도미닉이랑 드리프트로 누가 이겼을려나요?ㅎ 하루 벌어 하루먹고사는 대리기사입니다 며칠전에



22. 패왕별희 23. 엑스칼리버 24. 미이라 1 25. 공각기동대 1 26. 라이언일병 구하기 27. 이노센스 28. 슬레이어즈 29. 와이키키 브라더스 30. 라스트 모히칸 31. 이스 - 천공의 신정 32. 매트릭스 2 33. 매트릭스 3 34. 콘택트 35. 글라디에이터 36. 주성치의 007 (북경007, 대내밀탐) 37. 터미네이터 2 - 얼티메이트 에디션 38. 인랑 (애니메이션) 39. 반지의 제왕 - 반지원정대



토이스토리- 추억에 대한 이야기 기생충- 혼자 봐도 꿀잼 알라딘 -mx에서 못본게 한이다 어벤젼스 엔드게임- 엉덩이 쫴끔 아팠다. 2회차 관람은 아닐세 분노의질주 홉스 &쇼 -분노의질주 시리즈 아니더라 스파이더맨 -주말 아침에 일찍 이거 보자고 갔을까 판의미로 (재개봉) - 언제나 봐도 개꿀잼 메리포핀스 리턴즈- 상상력이 주는 큰 행복 증인- 징계 극한직업 -새해 시작은 닭과 함께 주먹왕 랄프- 공주님들만 생각남 결론 메가박스 gmarket 프로모션 많이 해서 이걸로 많이 사서 봤거든요 cgv도 메가박스도 일반등급 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