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니다 즈베즈다 역습 많이 성공하는건 아닌데 한방이 무섭다 ㅋㅋㅋㅋ 로셀소 즈베즈다 챔스 원정에서 데뷔골 넣은게 더 의미있지 않냐 ㅋㅋㅋㅋ 난 국대보다 즈베즈다가 신경 많이 써야할거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5. 08:36

본문

이번 챔스 경기도 ㅇㅋㅇㅋ 토트넘 즈베즈다전 선발 라인업 즈베즈다전 패스맵 즈베즈다전 저번에 '3경기 출전정지 철회' 손흥민, 공개 훈련서 웃음 되찾아 즈베즈다전 저번에 그래도 흥민이라면 잘 이겨낼거라고 믿어.. 나 안보는새 골 넣은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괜찮아졌나봐 정말 다행이다ㅠ 아 국대경기에서 흥민이 보면 오늘 떠오를거같은데 .. 즈베즈다는 안볼거고..에휴 좀 늘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우리도 손흥민이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23일 새벽 4시(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차 전 감독의 121골은 지난 1978년 독일 분데스리가에 진출해 다름슈타트~프랑크푸르트~레버쿠젠 등을 거치며 11시즌에 걸쳐 나왔다. 손흥민은 같은 기록을 2년 단축했다. 지난 2010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시작해 레버쿠젠과 토트넘을 거치며 9년 만에 121골을 완성했다. 2010-2011시즌 독일 함부르크 소속으로 유럽





(vs즈베즈다) 나 즈베즈다 재방 보고 있었는데 타이밍 와 쉐필드 감독이라고????? 즈베즈다전 현지시간으로 밤 9시 경긴데 쏘니는 진짜 즈베즈다 원정 선녀같아 보이는거 아니냐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네** 검색어는 광고판같아.. 경기력이 퐁당퐁당 같아서 계속 볼거 같은 나.. 오늘은 이기는 날이지 않을까하고.. 즈베즈다전 ㅊㅍ 앞으로 6경기 일정 '손흥민





썼구나 즈베즈다가 ㄹㅇ안습인데 ㅋㅋㅋ토트넘 뮌헨한테 ㅈㄴ쳐맞았네 즈베즈다 원정이 진짜 걱정이야 즈베즈다 뮌헨 칙폭 스스 아재 우리팀 승패 적중률 즈베즈다 감독의 호소..."우리 팬들, 다양성 존중하는 모습 보여주길" 얼굴로 전세계 탑급인 축구선수.gif 근데



Star hadn’t conceded more than one goal in their last 72 home games in all competitions - before tonight. @btsportfootball @ChampionsLeague #UCL 5:0으로 골득실도 0으로 만들 줄이야 ㅠㅠ 넘나 감격스럽다 오늘부터 다시 시작이다 리그



손흥민은 홈 팬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그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저번 시즌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바랐는데, 사실 오늘 승리로 분위기 전환이 어느 정도 되었다고는 생각한다. 하지만 아직까지 3경기가 남았고, 이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작년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선수들도 마찬가지로 좋은 위치에서



앞두고 인종차별 문제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잇다. 토트넘은 오는 7일(이하 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라지코 미틱 스타디움에서 2019-20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즈베즈다와 조별리그 경기를 치른다. 포체티노 감독은 이날 승리와 더불어 인종차별 문제가 붉어지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일 전망이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의 2일 “포체티노 감독은 즈베즈다 원정 경기에서 인종차별에 대한





하는 방송이다. “손흥민은 에버튼 미드필더 안드레 고메스(26·포르투갈)가 당한 끔찍한 부상을 초래한 후 심리적인 문제로 출전이 불확실했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토트넘 즈베즈다 원정경기 명단에 포함됐고 전날 훈련도 정상적으로 소화했다”라고 보도했다. 손흥민이 2019-20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4차전 원정경기에 선발 출전하여 즈베즈다를 상대할 것으로 보인다. 즈베즈다 연고지 방송은





경기 후 UEFA는 공식 채널을 통해 4라운드 MVP 후보를 발표했다. 손흥민을 비롯해 갈라타사라이전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호드리구, 페널티킥 선방을 한 케일러 나바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아치라프 하키미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게티이미지, UEFA 아 너무 좆같다 레드스타로 더 알려진 즈베즈다 원정에서 훈련에 참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