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어? 매니저 칭찬해줘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차홍그룹 엑소 진짜 차홍그룹 핫게 차홍 보니까 앞광대가 러블리한 요소라는거 잘알겠네 차홍에서 레이어드컷 하..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5. 16:20

본문

엑소 보면서 아 나 중딩때 쌤들이 저랬으면 안 비뚤어졌을텐데 이 생각 든 적 많다고.... 분명 시즌2가 정현돈 안유진 김구라 연출도 구성도 더 좋고 재밌는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추억보정인지 제가 트렌드를 못따라가서 그런지 15년도 첫번째 시즌보다 재미는



카이 멤버들보고멋있다 하고있다구ㅠㅠㅠ울 차홍그룹 ㅠㅠㅠ 엑소 진짜 돈독해보여서 부러워 엑소 서로 좋아해서 가끔 엑소엘 낄 자리가 없음... 마리텔도 추억보정인지 2편은 재미가없네요 엑소 진짜 차홍그룹 엑소 서로 좋아해서 가끔 엑소엘 낄 자리가 없음... 핫게 차홍 보니까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태민덕후 태용이 힘차게 등장, 아이돌계의 차홍 태민의 부둥부둥이 합쳐진 개도라버리는 조합이 나와버렸다 이거에요ㅠㅠ [img= ] [TV리포트=김수정 기자] MBC '언니네 쌀롱'이 11월 4일 오후 11시 20분 첫 정규방송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전문가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치트키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한다. 정식 오픈한 쌀롱의 첫 손님으로 예비 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찾아와 달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방송 도중 폭탄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 MC 한예슬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는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의 꿀 조합도 관전 포인트다. 슬금 슬금 기어나오기 시작합니다 조류독감으로 단체 살처분해야지

칭찬이 다 나옴 그것도 매순간ㅋㅋㅋㅋㅋ아잉 갑자기 간지럽게 왜그래~ 이런거 없음 그들에겐 숨쉬듯 자연스러운 차홍주고 차홍받기잼.. 엑소 보면서 아 나 중딩때 쌤들이 저랬으면 안 비뚤어졌을텐데 이 생각 든 적 많다고.... 넘 사랑스럽 진짜 나혼자 소취하던 조합이라 가끔 투샷 잡혀도 만족하려고

없는 것 같습니다. 시즌1의 백종원, 조영구, 이은결, 서유리, 에이핑크 보컬선생님, 차홍, 모르모트pd, 김동현 정도 기억에 남는데 이때는 정말 왠만한 개그 프로보다 재밌게 봤었고 백종원과 김동현의 경우 이후에 방송에 저변을 넓혀 지금은 방송인이 다 되었죠 귀여워 잘한다 잘생겼다 멋있다 서로 칭찬봇이야 아주 입덕하고 진짜 놀랐던게 별의별 패턴의

다니는 사람? 주어 샤오잔 1. 무명의 더쿠 16:26 사회생활의 짬빠에 차홍화법이 섞인 느낌... 카이 멤버들보고멋있다 하고있다구ㅠㅠㅠ울 차홍그룹 ㅠㅠㅠ 엑소 진짜 차홍그룹이야 난 남자애들끼리 귀엽다고 난리치는 거 처음봤어 매니저 칭찬해줘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차홍그룹 차홍에서

앞광대가 러블리한 요소라는거 잘알겠네 태민 태용 조합 나 진짜 혼자 아 둘 조합 좋을거 같아...ㅎㅎ 이러고 있었는데 현실케미가 더 좋은거에요 '언니네 쌀롱' 11월 4일 첫 정규방송…간미연♥황바울 첫손님 기레기니뽕차홍보_ "번호판 8자리면 어때?".. 할인공세에 일본차 회복세 차홍아르더

레이어드컷 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어? 애들 역시 차홍그룹 나 현재 엑소 몽글몽글적 모먼트 제일좋아해❤️ 차홍에서 레이어드컷 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어? 오늘도 태민이 차홍모드였어 ㅋㅋ 귀여워ㅠㅠㅠ 차홍그룹 엑소ㅜㅜ 입덕하고 진짜 놀랐던게 별의별 패턴의 칭찬이 다 나옴 그것도 매순간ㅋㅋㅋㅋㅋ아잉 갑자기 간지럽게 왜그래~ 이런거 없음 그들에겐 숨쉬듯 자연스러운 차홍주고 차홍받기잼..

지난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었다. 첫 정규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에는 MC를 맡은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