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민하고 있었는데 투수코치가 ‘올해 충연이를 한 번 일으켜보자’고 제안해 캠프에 데려가기로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1. 30. 14:19

본문

정비해서 내년엔 잘하겠지 했는데 못해서 나가리도 아니고 음주로....ㅋㅋㅋㅋㅋㅋㅋ 당장 음주 때매 짤린 팀 선배도 있구만 진짜 경솔하다 혹사 쉴드가 있어야 맞을 정도로 많이 구름 근데 그런 쉴드가 별로 안 보일 정도로 정신상태가 개노답인게 더 어이없어..ㅋㅋ 최충연은 지난 24일 오전 2시경 대구 시내





일말의 기대를한 내가 등신이지 난 이제 최충연 손절이다 한국 야구선수 음주운전 적발 혈중알코올농도 랭킹.jpg 오재일(34) 서건창(31) 허경민(30) 박건우(30) 이재학(30) 임찬규(28) 임기영(27) 한현희(27) 심창민(27) 최충연(23) 김대현(23) 고우석(22) 고액 반토막 난거 최충연 아니야? 최충연 선수 개드립 칼차단하네ㅋㅌㅋㅋㅋㅋ '음주운전' 최충연, 캠프 제외… 29일 연락이 닿은 허 감독은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최충연이



모처에서 차를 몰다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혈중 알코올농도 0.036%, 단순음주 혐의로 적발된 최충연은 조만간 관할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라이온즈는 상황 파악 즉시 KBO에 사실을 알린 상태다.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 후 KBO 차원의 징계가 내려지면, 구단도 자체 징계를 할 계획이다. 땅땅 ㄹㅇ



최충연 코인은 국노가 제일 많이 샀던거 같음.... [공지] 삼갱들이 닳도록 이름 외치던 최씨는 최채흥입니다 최충연은 ㄹㅇ 밥상 지가 걷어참 KBO) 삼성 라이온즈 투수 최충연 음주운전 적발 나 작년까진 최충연 믿었다.. 최충연은 혹사도 겪어서 혹사 쉴드도 있을 법한데 음주운전 걸린 삼성투수 최충연으로 추정되는 지식인 글 오치아이 최애 정인욱 최충연인 것도 그렇고 2군 감독 된 것도 그렇고 아무래도 본인이 고통을 즐기는 듯 시발 18최충연생각하며





사생활이 어떻든 입터는게 어떻든 보여준게있어서 야구나 잘해라 했었는데 내가 등신이지 이렇게 사고칠거 까긴 깠지만 혹시 모른다면서 존버하고 지켜봐왔는데 이젠 그냥 관두려고ㅋㅋㅋ 뭐 어차피 다시 보게될지 어떨지도 모르는거긴 하지만 2020년 1월 29일 최충연(삼성)이 새롭게 진입 이예랑의 고객중 아직 FA 채결 안해본 고객들 20대야 좀 먼 이야기인데 당장 두산은.... 얘 연봉이 얼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스토리에 팬들이 주접문 보내는데 칼차단ㅋㅋㅋㅋ



최근 봉사활동을 하면서 저녁엔 라이온즈 파크에 나와 열심히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는 보고를 받았다. (최)충연이의 캠프 합류 여부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투수코치가 ‘올해 충연이를 한 번 일으켜보자’고 제안해 캠프에 데려가기로 마음을 굳힌 상태였다. 그런데 이런 사건이 터졌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야구선수 최충연 음주운전 적발 삼성 이학주는 음주 되게 잘 묻힌 느낌이다 최충연 진짜





얼굴만 안보이면 미남 시발 18최충연생각하며 일말의 기대를한 내가 등신이지 머갈이 돌려내 시발 삼성 최충연, 음주운전 적발...오키나와 캠프 명단 제외 올해 다시 일으켜 보자고 그랬는데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노 그 코인 죽었어요 새코인 찾자요ㅠㅠㅠㅠ 최충연인가 뭔가 하는 애는 몰라요 지발로 선발 걷어찼을 때도 팬들이 쉴드 쳐준게 얼만데 선발로 보여준거 없어도 선발 가야한다고 밀어주고 상태 안좋아지니까 공 잡지 말고 다시 시작하자고 투코가 붙어서 생난리를 쳤구만 팀에서 자리 보장해주고 미래라고 해주면 뭐하냐 셀프로 걷어차는데 시발시발시발 그리고 지식인에 올려서 물어 봤답니다 어메이징... 날잃새 드립칠 때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