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치 못하겠네요 보니하니 결방되고 스파이더맨 하는군요.. EBS 보니하니 폭행 논란.gif 보니하니 최영수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2. 1. 21:41

본문

'노래를 부르는 게 아니었다'고 했다. 그러자 하니가 '죄송하다'고 사과했고 최영수는 '이미 늦었어요'라고 답했다"고 이전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때 최영수가 하니에게 다가왔다가 떠나려고 했다. 하니가 최영수 어깨를 두드리고 팔을 잡았다"며 "그러자 최영수는 채연 팔을 확 뿌리치고 그대로 주먹이 채연 어깨 쪽으로 향했다. 김주철이 가리자마자 '빡'하는 소리가 났다"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펼쳤다. 이들은 "뒷부분에 채연 표정이 심각하다", "당당맨이



10대 여학생만 노려 사전모의 납치강1간 미수에 그친 일베 회원 3명 긴급체포 5.18 희생자 비하 일베 회원, 모욕죄 확정 추석에도 물의···일베 이번엔 ‘사촌 나체 몰카 인증’ 논란 MBC 아침 뉴스서 일베 로고 등장…'전남대학교'를 '홍어대학교'로? '맙소사' 사법연수원생 세월호 희생자 어묵국 사진으로 비하 ‘일베 인증’ 파문… 자치회 “자진신고하면 형사처분



자체입니다. 장난이라고요? 행위 자체는 장난이 아니던데요? 저였어도 무척 위협적이고 위험하다고 생각할만한 폭력적인 행위였습니다. EBS가 개인 유튜브 채널도 아니고,, 장난칠 곳이 따로 있지 똥 오줌 못 가리는 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방송에서 영구 퇴출당해도 싸다고 생각해요 그거 말고 그냥 문제 제기하는 거 자체를 누구 하나 잡아패서 좋네마네 니들은 어릴때 조금이라도 자극적인 만화 안 보고 자랐냐 당사자들은





리스테린 소, 독한 X”이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이후 박씨는 몇차례 “독한 X”, “소독한 X”이라는 말을 반복했다. 성인 연기자가 미성년자에게 비속어를 사용한 것은 물론 유흥업소 종사자들 사이에 쓰이는 것으로 알려진 ‘리스테린’이 들어간 비하 표현까지 쓴 것이다. (영상 , 기사 취합) (기사) 역대 보니하니 총출동이라니 ㅋㅋ 펭수도 나온다고 하고요~ 그럼 진짜 다 이룬다ㅋㅋㅋㅋㅋㅋㅋㅋ 15살짜리한테 룸빵용어(저도첨알았네요) 쓰며





피해자한테 화살 돌아가는 경우 많이 봤단말야 무슨 말을 못하겠네 이딴 소리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구;;; 진짜 15살이면 너무 애긴데 계속 이런 일이 있었으면 스스로도 위축되어 있을 것 같아서 내 돌 아닌데도 마음 안 좋음ㅠㅠㅠ 소속사던 부모님이던 애기 잘 케어해줬으면 좋겠어 어이구야 시간 들여서 준비했나보네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여러 커뮤니티에서 진짜다 장난이다로 논란중이라네요 ㄷㄷ 한편으론





해당 영상은 방송을 통해 송출된 것이 아니라 방심위가 EBS를 제재할 근거가 없다. 방심위는 지상파 방송사업자를 심의하고 제재할 수 있지만, 논란이 된 영상은 방송사업자가 '유튜브'를 통해 스트리밍을 했기 때문에 방송법 적용을 받지 않는다. 만약, 해당 영상이 TV를 통해 전국에 방송됐다고 하면 '방송법'의 '방송심의의 관한 규정'으로 엄중한





보니하니 방송이 안되면 채연이 인방이라도 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오빠가 별풍 많이 쏠께~~~. 4000회에 펭수 나온다고 해서 보려구요 ㅠㅠ 죄송합니다 "보니하니 채연" 움짤을 올렸는데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댓글도 달아주셨지만 움짤 보신분들중 불쾌하다 하셔서 사과에 글을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큰 생각없이 올렸습니다. 다음부터는 좀더 깊게 생각하며 올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쾌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자삭허락해주시면 자삭하겠습니다. 쑥쑥 자라남..... 초4,초6 아이둘 엄마입니다 이런글이 조심스럽지만.. 아이옆에서 강제시청을 몇년했죠 유치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그렇게 본게 몇넌인지..



억울한 면이 있는거 같아요. 최영수씨도 원래 평소에 장난을 자주 한다 라고 했고 당사자인 채연씨도 장난이라고 하는데... 논란거리가 되는건지... 얼마전 펭수&문명특급 논란(?)도 있었고 이번 사건때문에 펭수의 표현의 자유가 위축되는거 아닌가 걱정됩니다. 펭수의 김명중 드립같은 선을 넘을듯한 드립과 과도한 애드립을 재치있게 편집하는것때문에 펭수를 좋아하게 되었는데...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고속 스타 된 EBS 연습생 위아래 안 가리는 파격 언행 탈권위주의 세대 열광적 호응 MBC·SBS까지 출연해 활약 지난달 26일 부산 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 펭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강제인증 논란 버스커버스커 김형태 ㅇㅂ 논란 현직 중학교 교사 종북척결 등의 구호를 들고 인증한 사진 ㅇㅂ에 게재 **?total_id=12439279&ctg=1200 크레용팝 ㅇㅂ 논란 이천수 지인이 시킨행동에 ㅇㅂ 인증 손모양 따라했다가 논란이됨. ㅇㅂ충 철도 기관사 열차 내에서 ㅇㅂx손동작 인증하고 승객들 “좌X” “”로 비하 전효성



저 개그맨들 없으면 안굴러가? 왜이렇게 감싸줘 진짜 방심위 "`보니하니` 최영수·박동근 폭행·성희롱 논란, 심의 대상 NO"(공식입장) 당당맨, MC 채연 폭행 논란? '보니하니' 측 "전혀 아냐…장난 오해" 참...보니하니...하니 상처 받을까 걱정이네요 보니하니 중단뿐 아니라 국장 보직해임, 제작진 전면교체, 관련자 징계 ㅎㄷㄷ;;; 보니하니. 방송 중 다소 격해 보이는 장면 ㄷ ㄷ ㄷ 보니하니 그 걸그룹 예전에 더쿠에서도 상황 심하다고 본 적 있었는데 보니하니 논란이 더 커진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