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든다는 멘트날린 썰 유민상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보고 게임은 잘하지 말래 유민상이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2. 2. 23:00

본문

유민상이랑 문세윤은 괜찮은데 김준현 진짜 별루야 아까도 김민경 한입만 하는데 자기 밥이라고 눈치주더라 트로트 가수에 이어 라면집 주방장까지, 가히 유재석이 혼자 펼치는 '무한도전'이라 할 만하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30분께 방송한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 ?' 는 7.3%-10.1%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대로 껑충 올라섰다. TV 본방송보다 인터넷, 모바일 VOD 를 더 많이 보는 요즘의 시청 환경에서 KBS 외 채널 주말 저녁 예능이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한 건 실로 오랜만이다.





현아는 'FLOWER SHOWER' 라이브를 선보였다. 현아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힙한 댄스가 돋보였다. 김태균은 "노래가 굉장히 귀엽다. 여기서는 수줍어하더니 노래를 시작하니 눈빛이 달라지더라"고 감탄했다. 마지막으로 현아는 밖에서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던에게 "자기 사랑해"라고 해 모두의 설렘을 자극했다.(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ㅋㅋㅋ 오늘 컬투쇼 라디오에서 또 일냈네요 하영이는 누구인가 검색하면 재연배우인데 얼굴에 비해 ㅋㅋㅋ 우리가



뒤 요리 프로그램을 녹화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확장형 예능 '놀면 뭐하니 ?' 는 방송사 간 공고한 벽도 무너뜨리며 끝없이 경계를 넓히고 있다. 앞서 유재석은 트로트 가수 유산슬 자격으로 KBS 1 TV '아침마당 ', SBS TV '영재발굴단' 등에 출연했고 JTBC '슈가맨3'에서도 자신의 노래 '사랑의 재개발'을 열창했다 가장 키가 큰 맨 왼쪽... 지역대회에서 무려 은메달을 쟁취한 유민상....! 김준현 김민정 문세윤 유민상 역시 사람은 먹으면 살이 찌는것 같아요 초반보다



오늘 저녁 7시 MLT-216 마리텔 V2 트위치TV 생방송 안성탕면 신라면 오징어짬뽕 너구리 참깨라면.... 중 칼로리 최고 라면은? 먹방은 맛있는 녀석들만 보는데 먹방도 먹방이지만 4명 합이 너무 재밌어서 보게 됨 ㅋㅋ 문세윤- 무조건 한식 국물이나 김치 들어간 음식 되게 좋아함 김민경 - 분식 돈까스 이런거 좋아함 유민상 - 피자 치킨 스파게티 햄버거 이런 기름진 음식이랑 인스턴트 음식 좋아함 김준현 - 다 좋아함





후라이팬 집으라니까 해맑게 이따 뭐먹어? 라고 한거 생각남 이번주 슈가맨 이분 나올 것 같네용 (스포예상) 맛녀석 누가 제일 맛있게 먹는거같아? 유민상이 후배 집합시킨썰 존나웃긴데 ㅋㅋㅋㅋㅋ 가수 유민상 리즈시절 유민상씨밥세끼가 받은 선물 덬들은 맛있는녀석들 누가 제일 좋아? 유재석의 1인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10% 돌파 강제로 쌈싸먹기 김하영 "유민상, 열애설에 미안해하더라..부모님은 허락".gisa 보니까 12드랲이 진짜 대박인듯 말실수 하는 문세윤과 바로 선





깜짝 GIF 선출이었군요 . 갑자기 사람이 달라보이네요 ㅋㅋ (KBS 유튜브 채널) 2005년 3월 14일 폭소클럽. 이때 그는 분명 10여년 뒤에서 온것이 틀림없.... 앗 제목에 오타가! KIA 타이거즈가 22일 2020시즌 연봉 재계약 대상자 47명과 계약을 마무리했다. 재계약 한 선수 가운데 인상자는 19명이며, 동결 11명, 삭감 17명이다. 먼저 투수 문경찬은 5500만원에서 1억 1500만원으로 109.1%





'무한도전' 종영 이후 주말 예능 프라임타임은 저녁(5시∼8시)에서 심야(9시∼11시)로 넘어간 지 오래다. 전날 '놀면 뭐하니 ?' 에선 유재석이 박명수와 정준하, 이른바 '하와 수'를 만나 '무한도전'의 향수를 자극했고,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의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에게 라면을 끓여주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쉴 새 없이 먹는 후배 코미디언들에게 땀을 뻘뻘 흘리며 허둥지둥 요리하는 유재석의 모습은 큰 웃음을 안겼다. 다음 회에선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유재석의 라면집을 찾고, 유재석은 EBS 로 찾아가 펭수와 재회한





비유한 곡으로 내면의 모습을 연출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김태균, 유민상은 현아에게 "왜 남자친구와 함께 오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현아는 "같이 안 불러 주셨다"며 "그래도 오늘 응원해주러 왔다"고 전했다. 김태균, 유민상은 던을 갑작스럽게 불렀고, 던은 수줍게 인사했다. 4년째 열애 중인 현아, 던. 현아는 "내가 짝사랑했다. 당시 활동 중이어서 걱정이 있었지만 좋아하는 감정을 말해야 속이 시원할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던 역시 최근 신곡 'MONEY'를 발표했다. 던은 "청춘에 관한 노래로 자작곡이다"고 설명했다. '컬투쇼' 4부가 시작되고





유민상 분장 보면서 웃었는데 회원님들도 윳우시길 :) 유민상 진짠가? [@@youtub_tag-0@@] 갑분사... ㅎㄷㄷ 오늘 저녁 7시 트위치TV 마리텔 V2 생방송 1번: 김소희, 안유진, 나코 2번: 김구라, 장영란, 쯔양, 유민상 3번: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유민상이ㅋㅋㅋㅋ너는 머리는 좋은데 안쓴다고 그게 너무 웃겼어 방송에서 쓸 에피소드 만들려고 집합시킨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유민상 분장 레전드만 5개 골라왔습니다 ㅋㅋㅋ 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