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리, 내가 있길…”국대 우완 에이스 꿈꾸는 두산 이영하 이영하 며칠만인가 계산하다가 생각한 건데 우리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2. 5. 01:47

본문

지적 [프리미어12] 영앤거지 톨앤낫핸썸벗큐트 따뜻한남자 이영하 누기보면 이영하 조상우 제외한 불펜들 다 투같새인 줄 알겠어 프리미어 선발 궁금해서 보고있는데 이영하선수 3선발 예상이야? 지금까지 나온 배번 정리 오늘의 감독 일문일답 브리핑 [2020 스캠직캠] 웨이트장 가는길 (feat. 조잘조잘) 일구회, 이정후·이영하 등 나누리병원 일구상 수상자 선정 김경문이 이영하한테 뭔가 꽂힌 건 확실한데 오늘도 갈지안갈지 모르는 김재환을 이미 보내버린 그들... 프리미어12 이영하 투구수(부제: 김경문이 또...?) 이영하





35 전태준 36 오재일 37 박건우 38 김대한 39 김인태 40 박신지 41 채지선 42 윤명준 43 44 장규빈 45 이용찬 46 이교훈 47 권혁 48 이현승 49 백동훈 50 이영하 51 안준 52 김재호 53 최주환 54 영구결번 55 이흥련 56 배창현 57 58 59 문대원 60 61 최원준 62 이승민 63 64 65 백민규 66 박치국 67 전용훈 68 이형범 69 김호준



이번 대회를 아쉽게 마쳤다. 왜 김광현이 결승전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것일까. 경기 후 만난 김광현은 “감독님께 피곤하다고 말씀을 드렸다. 중요한 상황이 되면 나가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감독님이 관리해주셨다”며 “아무래도 경기를 계속 하면서 결과가 안 좋았다. 많이 아쉬운 대회인 것 같다”고 쓴웃음을 지었다. 어느 특정 부위가 아픈 건 아니다. 2010년 이후 무려 9년 만에 190이닝을 소화하며 체력에 무리가 갔다. 여기에 올해 팔꿈치 수술 2년차를 보냈다. 그는 “팔이 많이 힘들었다. 10년





떴다. 오랜 시간 목말랐던 우완 선발 요원이 드디어 나왔다. KBO 리그는 물론 국제 대회서도 통한다는 것을 입증한 이영하(22.두산)가 주인공이다. 한국 야구는 귀한 좌완 요원은 명맥을 유지하고 있었다.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으로 이어지는 트로이카 시대를 지나고 있다. 그 뒤를 이을 세대는 아직 등장하지 않고 있지만 셋의 존재감은 여전히 강력하다. 반대로 우완 선발 요원은 좀처럼 성장하지 못했다. 국제 대회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우완 투수의 부재는 한국 야구의 오랜 고민이었다. 가능성을 보였던 우완 광속구 투수는 부상 또는 적응 실패



말라고 했었어 유부남 이영하 오 신기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 우.윳.빛.깔.이.영.하. 이영하가 해주네요 그래두 이대로 2이닝만 더 해줬으면.. 이영하나 조상우나 둘다 제구 되는 파이어볼러니까 필승조로 짜놓고 둘만 굴린거같음 아무도 날 막을 수 없으셈 ㅠㅠㅠㅠㅠㅠ 잘해써 리정혁은 그 모친을 닮아 사랑에 목숨을 거는군요. 그 모친 정애리도 공작원이었던 젊은 시절, 스위스 레만호에서 남측 외교관인 이영하와 이룰 수 없는 사랑으로 목숨을 버렸었는데, 그 때 총에 맞아 죽은 줄 알았더니 북에 잘 돌아갔던 모양이네요. 저렇게 잘 생긴 아들도 있고... "레만 호에 지다 " 라는 오래



야구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됐다. 지난해 17승을 올리며 차세대 에이스로 도약한 이영하와 소속팀 두산에게 모두 호재다. ㅅㅂ 감독이 막 굴리는거도 그렇고 느낌도 정형욱 하고 얼추 비슷하네요 결혼 적령기면 모를까 아직 진짜 어린 나이인데 만난 지 1년도 채 안 된 사람이랑 애도 없는데 결혼을 한다고 하면 난 그게 더 신기하고 궁금할 것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더욱 뜻깊은 한 해가 된 것 같다. 올 시즌 이 경험을 잘 살려, 내년에도 더 잘할 수 있게 준비하겠다. ” 이영하 “황금사자기 우승보다 더 기분 좋아요” 영건 이영하는 올 시즌 두산 마운드의 든든한 기둥으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히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개그맨 박성광이 맡으며, 축가는 이석훈이 부른다. 이영하는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KT wiz 강백호, 두산 베어스 박치국 등 절친 야구 선수들과 웨딩화보를 함께 찍었다. 이들은 각팀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신부 측 들러리들과 화보 촬영에 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영하는 1997년생으로 올해 24살이며 2016년 1차 지명으로 두산 유니폼을 입었다. 박정미 부산닷컴 기자 likepea@busan.com [스포티비뉴스=고척, 정철우 기자]한국 야구에 희망의 빛이





에이스로 활약할 날도 그리 멀지 않은 듯하다. 자리가 어쩌다 보니 주변에 두산팬들 많았는데 ㅋㅋㅋ 참 다들 네포스 세일때 춘잠 샀는지 새삥나는 춘잠 입은사람 존많.... ㅋㅋㅋㅋ 우리팀 타자들 타석 들어설때는 응원가 좀 따라부르다가 다들 뭐 먹던데 갑자기 영하 나오니깐 팬들 웅성웅성 삼진잡으니깐 이영하 막 외치고 제구 안될때는 그럴수 있다고 박수치고 같이온 타팀팬 일행한테 다들 영하 자랑하고 막 그르더라 영하야 우리가 이만큼 널 좋아한단다 그러니깐 두산에서 영결도 달고 오래해먹자 ㅋㅋㅋㅋ 던지는거 보다보니 얘 좀 괜찮네 - 하재훈 나머지는 못믿음ㅇㅇ 당장 마지막경기도



남은기념 40인 예상 다시해봄 잘던지는 애들 선발 안쓰고 불펜으로 갈갈하는짓을 아직도 하고 있더라 영하 또 아버지 인스타에 태클걸었네ㅋㅋㅋㅋㅋㅋ 이영하선수 슬쩍 감자망태기에 넣었던 타덬... 얌전히 꺼내겠습니다.... 이영하선수 엄청 어리구나 22살ㄷㄷㄷ 15곰모 왔던 영석이 봐 👼 내일 양현종 김광현 조상우만 나오는 게 베스트겠지? 영하 두산 지명되기전 인터뷰 ㅋㅋㅋ 이영하 얼음물에 얼굴이라도 담구ㅜ 이영하 보면서 이렇게 짜증난던적 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