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호감픽 정동원 옥진욱 찬또배기 옥진욱? 쟤가 제일 아쉽다 옥진욱 아직 97에다가 군필인데 왜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2. 8. 07:04

본문

돌고돌아가는길 - 16만 / 1497개 한태웅 전선야곡 - 12만 / 505개 최윤하 아내에게바치는노래 - 12만 / 780개 임현서 골목길 - 11만 / 572개 이일민 카스바의연인 - 9만 / 190개 프란시스 화개장터 - 9만 / 446개 김태수 청춘을돌려다오 - 11만 / 479개 옥진욱 손가락하트 - 10만 / 791개 영탁 사내 - 31만 / 2387개 이찬성 니가왜거기서나와



김호중픽인데 나랑 동생은 오늘 꺼 보고 찬또랑 옥진욱임 엄빠말론 찬또랑 옥도 잘하긴 하는데 쟤넨 너무 트롯하기엔 애기들같다 하더라고 어른들은 가창력 폭팔하고 나이 좀 있는 정통 트롯 하는 사람들이 더 눈에 들어오나 봄 우리집 기준이긴 하지만 미스트롯때는 우리집 대동단결 송가인이였는데 지금 완전 다른 거 신기ㅋㅋ 그것도 신기함 진욱아 갓반인만 탈출하자 ㅅㅂ ㅠ





옥진욱 오빠 추합 한다고 말해줘 찬또배기랑 옥진욱 럽스타봄?? 옥진욱 인기 많나??? 옥진욱 아직 97에다가 군필인데 왜 돌로 데뷔못했지 옥진욱 저사람나오니까 갑자기 왜 프듀같냨ㅋㅋㅋㅋ 찬또 노지훈 김수찬 김경민 옥진욱 내픽이양 옥진욱은 돌지망생인데 나온거야 아님 아예 트롯으로 튼거야? 낰ㅋㅋ 임영웅 김수찬 이찬원 옥진욱 좋음ㅋㅋ 옥진욱 원픽인데 갈길잃음........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김경민 4픽까지는 정함 찬또배기랑 옥진욱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2일 밤 10시 첫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첫 방송이 최고 시청률 14.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 시청률 12.7%라는 폭발적인 기록의 스타트를 끊었다.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제치고 종합 1위를 차지하는 경이로운 대기록을 써 낸 것. 더욱이 ‘미스터트롯’은 방송 내내 임영웅, 홍잠언,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의





그냥 다 해먹어라ㅠ 어리고 군필... 승리자 다들 잘 됐으면ㅋㅋ jyp 공채오디션 경연무대에서 3위했다는데 그 옥진욱이 미스터트롯의 옥진욱과 동명이인? 동일인? 존나 귀여우니까 쌍크미 화이팅 영탁이 진 먹음 김호중이 진이라는 말도 있음 방청 간 사람들이 영탁 호중 영웅 동원중에 진 나올 것 같다고 함 남승민(패부) 정동원(승) -> 원래 승민 승 스포도 있었는데 말 바뀜 예고편 눈물의 주인공이 동원 김수찬(패부) 노지훈(승) ->.대체로 스포가 이렇긴 한데 말이 갈림 어쨌든 둘다 붙음 김희재(승) 추혁진(탈락) 황윤성(승) 옥진욱(탈락)





하 진짜 아이돌로 무대해야할 얼굴과 실력과 끼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퍼포 신성 리보 촉촉함 영기 트롯퍼포 엠씨멤 나태주 메댄 16명 정도 한다던데 쓰려니까 이름이 생각 안나ㅠ 외모도 돌덬 저격할 트렌디상인데 끼가 그건



고음 공격으로 마스터들로 하여금 홀리듯 하트를 헌납케 했다. 여기에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부른 남승민 군이 추가합격하며 총 4명이 본선 진출하는 기쁨을 만끽했다. 이어진 ‘직장부’ B조 예선에서는 직업군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의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먼저 최윤하는 홀로 자신을 키워 낸 아버지께 전하는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선곡, 깊은 저음의 잠수함 보이스를 뽐내며 조영수의 극찬을 이끌었다. 한이재는 반남반녀의 모습을 한 아수라백작으로 분해 남진-장윤정의 듀엣곡 ‘당신이 좋아’를 마치 남녀가 함께 부르듯 완벽히 소화해냈고, 마술사 김민형은



아쉽다 옥진욱은 2화연속 예고나오네 미스터트롯 1:1 정리 나 98인데 개조아🤭 이찬원 96 옥진욱 97 김뫄뫄 98 미스터트롯 1:1 정리 요새 내돌말고 관심있눈거 이찬원이랑 옥진욱 미스터트롯 옥진욱 인스타그램 (feat. 쥐띠 친구들) 옥진욱 기대된다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김경민 4픽까지는 정함 옥진욱 인기 많나??? 옥진욱 서사주넼ㅋㅋㅋㅋ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노지훈 김경민 옥진욱 계정 파기 일보 직전ㅋㅋㅋㅋ 찬또+옥진욱=미스터트롯 씹덕 진 다음주 시청률 더 오를거 같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대진표



6만 / 329개 박경래 공 - 6만 / 769개 1위 임영웅 88만 2위 홍잠언 85만 3위 정동원 75만 4위 김호중 68만 5위 이찬원 54만 1위 이찬원 9359개 2위 임영웅 8445개 3위 정동원 7906개 4위 정승제 5067개 5위 김호중 4821개 재미로 봐 ㅋㅋㅋ 나 덬이 궁금해서 해봄 심지어 동안임(((내기준))) 제작년에 95년생들 데뷔하지 않았냐 이번년도에 97데뷔가자 제발 옥진욱 손가락 하트 맘에 들어서 생각날때마다 보고있었는데 어제 현역부 에이 조 무대 뜨자마자 오늘 몇번이나 돌려봤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안성훈), '흥보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17일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 앨범 수록곡 32곡 중 30곡이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