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꼭 음원 최상위권만 아니라 내가 느낀 진짜 음원강자는 기리보이랑 창모? 임 기리보이 인스타(멜뮤 관련) [MUSIC] Fromm(프롬) - 서로의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6. 06:53

본문

다른 분이 만드신 건데, 작동을 안해서 수정했고 일부 기능들을 추가했습니다. Mp3tag 프로그램에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경로 : %appdata%\Roaming\Mp3tag\data\sources 다운로드 : CLIEN 기능 - 멜론에서 mp3태그 정보 및 앨범아트



고인물인 사람이던데 시드 요새 기록 단축하고싶어서 저 사람 시드 생방하면 가끔 봄.... 근데 시청자 수 보면 5명 아래임 항상ㅋㅋㅋㅋㅋㅋㅋ 기리보이는 뭐여 기리보이도 나온다매 가능성 있는거지? ㅈㄱㄴ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요새는 mp3 를 모으고 정리하는 것도 다 옛일이 되버린거 같네요. 오랫만에 쌓인 mp3 정리하려다 관련 자료 찾는 중에 제대로 동작하는 소스파일이 없어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원본은



군대가기 전날까지 사재기 저격 가사 쓰고간 로꼬 돈벌어서 사재기 없애겠다는 기리보이ㅋㅋㅋㅋㅋㅋ 맞말하는 딘딘 숀, 닐로 저격하는 쿤디판다 쿤디판다의 글을 리그램한 재키와이와 키드밀리 노빠꾸 직진남甲 박경은 너무나 유명해서ㅋㅋㅋㅋ왜 박경만



자동태그 - 앨범종류(정규,싱글,ost 등) 태그 - 다중CD 입력 지원 Welcome To The Real World 신해철 - 현재디스크/전체디스크 입력 지원 - 금지곡(?) 태그 지원 비긴 어게인 OST - 다중 가수 지원 Just 스윙스,기리보이,BILL STAX (빌스택스),씨잼 (C Jamm),천재노창 - 앨범내 트랙별 가수가 다를 경우 개별 이름 입력 추가로 제가 사용하는 파일명 변환 스크립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Sik-K 17:44 - Way Ched - ha ha ha feat.CHANGMO 20:45 - LOCO - 엉켜 feat. Ph-1 24:32 - 기리보이 - 하루종일 (BAND VER) 28:14 - Jayvo - 멍멍잉 링딩동 - 샤이니 암욜맨 - 더블에스오공일 진진자라 - 태진아 아모르파티 - 김연자 라송 - 비 짐살라빔 - 레드벨벳 던질까 말까 - 트니트니 동원참치





생성된다. ㅊㅊ 기리보이가 일톡덬한테 졌네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무대는 아닌거같은데 가사 멜로디 다 취향저격임ㅠㅠㅠㅠㅠㅠ 몬엑 서바 나왔던거같은데 월화수목금토일다시아침... 기리보이 정규 7집 오늘 저녁 6시 점심먹고 나른한 시간 ,.. 코오피 한 잔쓱~





ㅈㄱㄴ 흠 기리보이 새곡 떴다해서 듣는데 플리에 그냥 둠ㅋㅋㅋㅋ 기리보이는 뭐여 붕붕 이기고 닐로먹던 가수 아예 차트에서 빼버리고 순위 다시 정해준 식케이ㅋㅋㅋ 마찬가지로 아예 없는 사람 취급하는 그루비룸ㅋㅋㅋㅋㅋㅋ





태연 3곡 : MC몽, 방탄소년단 2곡 : HYNN(박혜원), V.O.S., 다비치, 송하예, 임재현, 창모, 황인욱 1곡 : (여자)아이들, 악동뮤지션, AOA, 트와이스, 자이언티, 강다니엘, 거미, 김나영&양다일, 노을, 닐로 다이나믹듀오, 마마무, 마크툽, 먼데이키즈, 바이브, 박진영, 벤, 볼빨간사춘기, 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 세정,





- 조정석, 손나은 슈퍼콘 - 손흥민 띵 - 기리보이 너무 좋다 기계들 밟고 더 올라갓으면 ㅠ 누가 휴지좀 링딩동 - 샤이니 암욜맨 - 더블에스오공일 진진자라 - 태진아 아모르파티





커리가 ㅁㄷㄱ이라 고민됨 인강 안 들을거야 시간 부족해서 ㅠㅠ 윤종신 기리보이 그루비룸 식케이 로꼬 딘딘 끝판왕 박경 느낌 뭔가 복서 느낌 기리보이는 있어도 엠맥은 없었잖아 안나올듯 기리보이는 있어도 엠맥은 없었잖아 안나올듯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