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근히 웃긴데 ㅋㅋㅋㅋㅋ 전문직은 끼리끼리 만나는데 인성 터진 남주랑 인성 터진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2. 9. 16:57

본문

11분을 기점으로 릴리즈되었다. 닿아져 있지 않은 4개의 평행 세계를 표현한 ‘1111’은 수비학적으로도 ’이유 있는 우연’ 또는 새로운 차원을 이동할 수 있는 ‘portal’이라는 의미가 있다. 그리고 1번 트랙에 자리 잡은 Mnet ‘퀸덤’의 마지막 경연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를 통해 어떤 세계, 어떤 삶 속의 마마무라도 결국 이들은 만나게 된다는 운명적인 이야기를



왜 일베와 박정희대통령님을 좋아하고 존경할까 그 사람들이 바보라서 입만 둥둥둥 좌빨러보다 삶의 무게가 이루 말할수없는데 박정희대통령님의 업적을 알면서도 까는것은 자기자신을 속이는거 더러운 위선자만이 할수 있는 행동 그러니깐 끼리끼리 논다고 좌빨집회에 나가는거라 봅니다 멘탈을 위해서 다 눌러보진 않았지만(덬들도 굳이 찾아보진 마라ㅠㅠ) 보니까 진심 끼리끼리던데ㅋㅋㅋㅋㅋ 사과문 욕하는 사람들한테 욕 박는 새끼부터 본인이 정병인 거 알고 있는 애들까지 다양함 하나같이 다른데서 까질하고 있을 애들임 저런





흐름이다.. 이렇게 되면 당연히 사회는 혼란스러워 진다.. 노예들은 노예들이 있는 위치에 있어야 사회가 안정되게 유지되는데 노예들이 ‘더이상 난 노예짓 안할거야’ 하면서 여기저기 하급 직업에서 그만둔다.. 그리고 노동력을 제공해야 할 노예들이 하급 노동을 거부하고 있다.. 지금 고위층에서는 요즘 청년실업률이 높은 이유가 '대학 나온 애들 눈높이가 높아서'라고 한다. 돌려서 말한 것이지 실제로 직설적으로 표현하자면 “노예신분인 니들이 어디서 겉멋만 들어서 높은층에 오려고 하느냐.. 니 꼬라지를 알라.. 노예들은 노예들의



지인급인지라 그녀들도 제가 끊든 이어가든 별 관심 없겠지만 좀 그렇네요 이런걸로 연을 끊나 싶다가도 어차피 모든 인연을 다 끌고 갈수도 없는거고 저에게 에너지가 넘치는 것도 아니고 살다보니 저 또한 말도 안되는 이유들로 끊김(?)을 당해보니 인연이라는게 억지로 이어가는게 아니다 싶긴 합니다 다들 그렇게 정치.경제.종교.가치관에 따라 끼리끼리 어울리게 되는거구나 싶은 느낌 하도 여자들이 공감공감거려서 그녀들의 주장대로 정말 제가 남자고 기득권자라 모르는걸까 한참 생각해봤는데 주변의 삶을 바라봐도 그렇고 저의 삶을 봐도 남자라고 이득보거나 여자라고 차별받은게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더욱 황당한건



곡에 대한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Track 11. I’m Your Fan 무무에게 마마무가 자부심이듯, 마마무에게도 무무는 꽃길만 걷게 해주고 싶은 동반자이다. 모든 팬에게 바치는 이 곡은 솔라의 세 번째 자작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 단순한 듯 중독성 강한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무가 무엇을 하던 항상 팬으로서 응원하고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자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히트메이커 김도훈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RBW소속 최고의 뮤지션 군단이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높은 퀄리티를 담은 역대급 앨범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여기에 화사가 타이틀곡 [HIP] 작사에 이름을 올렸고, 문별 역시 수록된 6곡의 랩메이킹에 참여하는 등 멤버들의 높은 참여율로 앨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독특한 테마가 귀를 사로잡는 타이틀 곡 ‘HIP’은 타인의 시선에 의식하지 않는 삶, 내가 가장 나다울 수 있는 삶을 이야기하고 있다. 멋이라는





재미는 없는데 이런 세상도 있구나 하고 읽으시면 될듯합니다 -서론- 내 인생의 변화 자!!자!! 이제 2차 가실분들은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가시면 되고요 집에 가실분들은 조심히 귀가 하세요~~ 라고 부서장이 얼큰하게 취해서 부서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했다 몇년도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내나이 20대 중후반이었다 고향이었던 청주를 떠나 취업을 위해 나홀로 인천으로 올라간 직장의 12월의 송년회였다 그러던중 우리파트의 내 사수형이 우리파트 한잔 더하러 놀러 갈까요??? 라고 하며 우리는 주안으로 떠났다 그리고 나보다 2살 많은 사수형 그리고 나보다 조금 일찍 입사한 형 이렇게



올리시든 근거를갖고 사기꾼이라고하세요. 글올리신분 소문도 안좋은거 알고있습니다. 이제 그만하시고 법적으로 처벌을하든 맘대로하세요. 말도안되는글 올려서 명예훼손, 허위사실유포같은거 하지마시고..아버지가 폐암이시라구요?현식이가 그랬습니까?네이트판에 써놓으신거보니 꼭 현식이가 속상하게 해서 폐암걸리신것처럼 글을 써놓으셨더라구요. 폐암에 걸리신건 유감스럽지만 없는죄를 뒤집어 씌우진마세요. 그 가해자친구랑 뭐가 다른가 싶네요. 판결난거 공개적으로 올릴 생각도 있습니다. 제발 생사람 잡지마세요. 현식이가 잘되려고하는게 배아프세요?? 솔직히 그렇게 방송나와놓고





다수의 고객인 재벌 흉내내며 허세부리는 중산층 남자들이 그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기 시작하는거지.. 그 다음부턴 뻔하지. 이제 여자들은, 어떻게든 돈 많은 선진국 사람들과 결혼하기 위해 혈안이 될거고.. 유흥업의 주고객은 외국인이 될 가능성이 높다.. 중산층 한국 남자들은 그냥 ㅄ 취급 받기 시작하는거고.. (최근 결혼정보업체 VVIP 된장녀들은 외국 유학경험이 없는 한국남자는 아예 논의의 대상에서 제외시킨다고 하더군.쩝) 이게 필리핀의 현 모습이자 우리나라의 미래다... 우리나라 국민 근성이 얼마나 위대한데 우리나라가 망할 것 같냐고 반문할 수도 있다.. 근데 망하지 않고 몇 년





전공의 선생님들이 모두 그 교수에게만 집중하여, 내 환자 분들이 늘어나면서는 제때 퇴원을 못하거나 치료를 제때에 못 받는 일들이 반복해서 생겼다. 나는 수 차례 건의를 하고 1년차 선생님만이라도 병실과 응급실에 상주 시키길 문서화시켜서 두 교수에게 동의 받았지만, 여전히 응급실 환자는 수술에 들어간 1년차 선생님 때문에 응급실에서 기다려야 했고, 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