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시티 챔스 출전금지 징계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의문의 날벼락예정인 여돌.jpg 오피셜~ 맨시티, 2년간 챔피언스리그 출전금지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20. 2. 17. 06:32

본문

맨시티 2시즌 유럽대항전 출전금지 확정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오피셜~ 맨시티, 2년간 챔피언스리그 출전금지 맨시티 2시즌 챔스 출전금지면 토트넘 꿀이네요 ㅋㅋ 맨시티 챔스 출전금지 징계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의문의 날벼락예정인 여돌.jpg [풋볼 이탈리아] 펩이 맨시티를 떠난다면 가장 유력한 행선지는 유벤투스 일것이다 맨시티가 FFP 위반한거 들통나서 유럽축구연맹에서 2시즌 출전정지랑 390억정도 벌금 이라고 발표했던데 맨시티는 또 당당하게 항소할거라는 기사가 났네요. 왠지 출전정지까지는 안 갈거 같긴한데 만약 2시즌 챔스랑 유로파 출전정지확정나면 여파가 어마어마할거같네요.



5위가 현재는 쉐필드지만 1경기 덜치른 토트넘이 시즌 끝나면 5위가 가장 유력해보이는데 맨시티는 내리막 제대로 걸을거고 토트넘 입장에서는 기회이긴하네요 맨시티랑 데브라이너 찐팬 선미 그동안 UEFA가 어떤 결정을 내리냐에 따라 펩이 맨시티를 떠날지 말지에 관한 여부가 결정될것 이라고 여겨졌으며 맨시티는 결국 FFP위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