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개했네요. 조두순 이런새끼들은 사형시켜도 반대할 사람 없지않으려나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 조두순 얼굴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15. 11:09

본문

해야했다. 또 어느날은 두어달에 한번씩 자는 아이들 모두 깨워 꿀려 앉혀 놓고 노트를 가져오라 시켜 유서를 쓰게 만들고 ”약을 줄테니 먹고 죽으라”는 말도 서슴치 않았다. 그런 날이면 일을 나가지도 않거나 일찍 들어오는 날이면 나는 방으로 끌려 들어갔다. 10살때쯤 좀 더 큰 셋집으로 이사을 하게 되었다. 방두개는 부모와 나 동생들이 쓰고,지인인 40대 아저씨가 함께 살기 시작했다. 그러다 가끔 안방에 끌려가 죽을 수난을 당하는 나의 울음소리에 그걸 듣고 알게 된 40대지인은 그후부터 나에게 들이대는 또하나의



잡고 디지털 성범죄 영상물 차단에 사활을 걸었다. 여가부는 지난 12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사옥에서 경찰청,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심의위원회와 '디지털 성범죄 공동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 자리에는 이정옥 여가부 장관을 비롯해 민갑룡 경찰청장, 한상혁 방송통신위원장, 강상현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이 함께 했다. 4개 부처는 사회 문제로 대두된 불법촬영물 등 디지털 성범죄 피해 확산을





자는 척 했던 그 기억들이 아직도 생생하다. 딸의 몸을 손가락으로 헤집어가며 그렇게 열심히 살펴보고 만져보는 아빠가 세상천지에 어디 있을까... 지금 생각해도 소름이 돋고 숨이 가빠진다. 그것이 첫시작이었던 것같다. 젊을 때 일용직이나 공장들에서 일하며 술 마시고 들어오는 날엔 어린 친모를 죽도록 못살게 굴고 때리고 어린 자식들은 무릅꿀려 밤새 잠도 재우지 않고 그 모든 독설을 자식에게 쏟아 놓기도 했다. 집안 살림을 때려 부수고 밥상을 뒤엎는 것은 당연한 것이었고 그 뒷처리는 늘 어린 내가



. 영화는 이미 무료로 여러 영화채널에서 방송하고 있으니 혹시라도 작품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를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만약 돈 주고 소원이라는 책을 사시려 한다면 그냥 아이들을 위한 곳에 만원 기부하시는 걸 진심으로 , 간절히 추천 드립니다 . 지금부터 편지를 옮겨 적어드리겠습니다 . 이것은 다른 누구의 일이 아니라 바로 우리의 일이다





역겨운존재랑 제가폐인더ㅣㅆ다거 돈잃고돈안벌리는꼴이라고 저샠기랑멈섞어야더ㅣ는거아니거 다른사람을못만나는거지......어이없는사함들때문에 일본차 좀 타는게 뭐가 문제가 되나요?? 세자리가 문제지 두자리는 밉긴 하지만 이해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전만 해도 불매는 선택이지 강요는 아니였잖아요~ 그시절 이럴줄 알았음 일베충 아니면 누가 샀겠습니까? 아... 일베충 시키들은 일베클로 양말짝 살돈 밖에 읍지...ㅋㅋㅋ 반면





백만 구독십만 예상해본다.. 우리두순이 감옥에서 사람되서 나왔내 이러면서 슈퍼챗 터질것도 예상해본다 문재인 적페정부는 각성하라 이정부 참신한 인물 추천^^ 조세형 법무부차관으로 임명하라 신창원 교도소장으로 임명하라 조두순을 어린이집 원장으로 임명하라 위자로 하여금 국가의 개혁을 맏기자 적페정부 적페인사 찰떡궁합 이로구나 법제자 장관을 양성하는 이정부는 아주 잘하는 정부다 인사를 마무리 하여 일본을 이기자 죽창 다 만들었나 ? 박수 ㅉㅉㅉㅉㅉㅉㅉㅉㅉ 성남어린이 개씨발새끼 더 크기전에 그냥 죽여야한다 그리고 그 부모년놈들은 평생 고통속에서 살아야하고 미래의 조두순같은새끼 주어는 없다 이 좆같은부모년놈들아 카악 퉤!





너무 크고 무섭게 다가왔어요 지금도 밥먹을때조차 네이트뉴스나 판에서 사건을 찾아보고 심지어 뉴스다시보기도 한답니다 내딸아이가 그랫다면...내딸이 동급생에게 그렇게됬다면 ...전 아마 여기없고 교도소 들어가 있을거같네요 너무속상하고 답답하고 문득문득 딸아이를 한번 더보고 아들을 한번 더 바라보게 되네요 애한테 얼마나 주입을 시켰으면 아이가 학습이되 그런일을 저지를까(심리자격증을 따다보니 더 이입이 잘되는건지) 어떻게 부모와 자랏길래 아이가 그렇게 자랐을까 쌩뚱맞지만 유영철이나 곧 출소하는 조두순이나 어렷을때부터 그래왔던 그사람들을 부모가 자식이라고 감싸줘서 악마로 만든걸까





데 썼다.” (왜 굳이 스타킹을?) “표현이 적절치는 않지만 스타킹은 느슨하기 때문에 살인에 효과적인 도구가 아니다. 그래서 구치소에서 강호순에게 물었다. 스타킹을 사용한 이유가 뭐냐고 물으면 ‘몰라요’라고 할 게 뻔해 그 대신 ‘목을 묶은 뒤에 뭘 했냐’고 물었다.” (뭐라고 하던가.) “담배를 피우며 죽어가는 모습을 지켜봤다고 하더라.



성남가해아동의 범죄는 처벌받아 마땅하다 민식이법 잘못 사고내면 조두순보다 성남 사는 리틀 조두순 부모 보아라 내일이 조두순출소인가요??? 조두순 상판떼기 공개 ★제발도와주세요ㅜㅜ자기일이라고생각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필력이딸리지만실화고 이전 응원메시지 글이 45번째가 전부인 한전럭비단... 조두순 출소 D-1년. 2020년 12월 13일. 조두순 접근금지법외 20대 국회 법안통과가 개판인 이유 친족성폭행'그알'당사자의 못다한 얘기 (네이트판 당사자 부탁) 조두순 접근 금지법(아동성범죄자) 발의 정은혜의원 눈팅하며 보니 사람들 지독하다 2(제가 하면???) 조두순에 대해 잘 아시는 분~ 참고자료,이대로 두면 조두순이 '조두순법' 빠져나간다 조두순 사건 피해 아동 아버님의 편지를 공개합니다. 2020년





2019년 12월 13일은 조두순 출소일 입니다 다들 삶이 바쁘고 어려워서 잊고 지내셨겠지만 요즘들어 유독 관련 글이 없는 조두순 잊지 말아야 합니다 어느 지역에 가서 살게될지 걱정이네요 민식이법 시행되면 그동안 자기 자식들 학교에 데려다주는 부모들은 싹 근절이 될테고 학교앞에서 애들 태우러 간 학원차량들도 싹 사라질텐데 이렇게 되면 사실상 아이들을 관찰하는 보호자들의 눈이 사라지게 되죠. 이러면 조두순 같은 분들이 욕구달성하기 참 좋아지는 시대가 될거 같다는 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