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니구나 어디갈지 궁금하다 피겨는 송중기지! 라고 생각했는데 쇼트트랙이었다 ㅋㅋㅋ 역바이럴 존무였던거 송중기 온갖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18. 06:53

본문

파문 속 ‘CJ ENM 한솥밥’ tvN도 휘청 500억 투입 ‘아스달 연대기’부터 ‘유령을 잡아라’ ‘청일전자 미쓰리’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잇단 부진 ‘호텔 델루나’ 빼고는 사실상 전멸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48’ 등의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 조작으로 비난받고 있는 CJ ENM의 또 다른 케이블채널 tvN이 낮은 드라마 성적표에 허덕이고 있다. 과거 ‘지상파 채널을 위협하는 tvN’이라는 평가가 무색해질 만큼 방송 중인 모든 드라마가 저조한 성적으로 체면을 구기고 있다. 그야말로 집단 부진이다.





30분정도 걸린것 같네요... - 호텔로비에 가거나 돌아다니다 보면 이런 책자가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필요 없지만 초반에는 유용하니 하나쯤 받아놓으시는걸 추천! - 길거리에 보니 베나자(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로 단체투어온 분들도 계셨습니다 ㅎㅎ - 저희 호텔에서 보이는 전경입니다. 해변 바로 앞은 아니지만 걸어서 약 2분정도 이기때문에 생각보다 쾌적하고 좋았습니다.ㅎㅎ - 저기서 바다위에 보이는 섬이 빈펄 리조트가 있는 섬입니다. 입장료가 약 4만원(80만동)으로 리조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케이블 카 및 보트를 이용하여 왔다 갔다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팬들의 큰 관심사가 되기도 했다. 소속 팀 복귀 후 지금까지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며 현재 EPL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불린다. 대부분의 응답자 특성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로 꼽혔다. * LA 다저스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은 2015년 어깨 수술로 인한 2년 공백 후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특히 올해는 아시아 선수 최초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동물원 살리기 프로젝트를 그린 이야기.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감독: 김민수 주연: 정우 김대명 박병은 줄거리: 수사도 뒷돈 챙기는 부업도 같이 하는 친형제 같은 두 형사가 더 크고 위험한 돈에 손을 대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 바이러스 감독: 강이관 (사과, 범죄소년) 주연: 김윤석, 배두나 줄거리: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수일 내에 사망하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퍼지기



한예슬 복귀작 '빅이슈'(8표), 박보영을 앞세운 '어비스'(7표) 등이 최악의 드라마에 이름을 올렸고, 제대하고 돌아온 임시완의 복귀작 '타인은 지옥이다'와 지창욱의 '날 녹여주오' 등도 각 7표를 얻었다. 기타 답변으로는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신입사관 구해령', '너의 노래가 들려' '시크릿부티크' '국민여러분' '쌉니다 천리마마트' '퍼퓸' '어쩌다 발견한 하루' '레벨 업', '황금정원', '알함브라의 궁전', '달리는 조사관', '킬잇' 등이



연이어 성공시켰지만 ‘아스달 연대기’는 방송 내내 부진에 시달렸다.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하며 9월 종영한 아이유 주연의 ‘호텔 델루나’를 제외하면 ‘전멸’에 가깝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반기 시장도 하반기만큼 고전했다. ‘위대한 쇼’ ‘로맨스는 별책부록’ ‘60일, 지정생존자’ ‘진심이 닿다’ ‘어비스’ 등은 각각 송승헌, 이나영, 지진희, 이동욱·유인나, 박보영의 스타성에 한참 미치지 못하는 성적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왕이 된 남자’가 유일하게 흥행에 성공했다. 정덕현 대중문화 평론가는 13일 “방송사의 경쟁력이 예전보다 떨어졌다”며 “완성도 면에서도 부진이 오래 지속되고 있어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지적했다. tvN은 12월14일 시작하는 현빈·손예진



처음부터 라이트한 시청자들 입맛에 맞춘거 같습니다. 시청률 추이봐서는 절반 정도만 성공한듯 보이네요. 괜히 말했다가 욕먹을까봐 입다물었는데 나랑 같은생각한 덬들이 있구나ㅋㅋㅋㅋ 하필 타이밍이 박보영 얼마전에 나고 송중기 김지원 연달아 나서ㅋㅋㅋ셋이 접점도 있고 여동생 처돌이 지용이 강진이 준다고 필승 노트까지 챙겨와놓고 내동생 못생기고 공부 못 하네 니가 아깝다 타이르겠다 하니까 당황 안절부절 지완이 이쁘고 공부 지가 가르쳐주면 된다고ㅋ 그리고 거기서 김수현



대사가 있다 그랬다하고 공유는 이해가안되서 이동욱한테 물어봤다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송중기 자세한거(진구인텁) 그는 이어 "오글거리는 대사 중에 특히 마음에 드는 게 있냐"는 물음에 "명주에게 했던 '너에게서 도망쳤던 모든 시간들을 후회했겠지'라는 대사"라며 "대본이 나온 날 송중기가 '형도 드디어 나왔다'며 엄청 약을 올리더라"고 이야기해 폭소를 유발했다. 예전에 뎡배에서 보고 스크랩해놓았는데 다 웃김ㅋㅋ 그중 이민호가 제일이고ㅋㅋㅋㅋㅋㅋ 배우 송종호가 '비긴어게인'에 출연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4일 iMBC 취재 결과 송종호가 최근 JTBC 새 드라마 '비긴어게인'(극본 이승진·연출 김도형) 출연을 결정짓고, 세부사항 조율



배우, 시각적 쾌감에 의존할 게 아니라 참신한 소재와 기획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다. 이경희 작가 레전드 작품임..다들 연기 존잘파티에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다 존잘존예였음 지금 재탕해도 존나 재밌어 오스트도 개좋아 2016 황정민 송강호 공유 하정우 유해진 이병헌 이정재 정우성 전지현 마동석 2017 송강호 마동석 이병헌 황정민 하정우 설경구 공유 송중기 정우성 유해진 2018 마동석 하정우 이병헌 송강호 주지훈 유해진 정우성 황정민 조인성 차태현 3년동안 이름 계속 있는





내세운 ‘반의 반’, 영화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의 드라마 데뷔작 ‘방법’가 이후 tvN의 전략 작품으로 통한다. 17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송중기가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7년 계약을 정리하고 홀로서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올해까지 인연을 정리한 뒤 독자노선을 걷게 됐다. 송중기는 2013년 싸이더스를 떠나며 계약을 맺었던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7년 만에 결별한다. 오랜 인연을 이어왔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