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상을 본 박진성 시인 반응 (유시민)손석희앵커만진영논리를안따르시면되요. 손석희검찰조사는 끝났나요? jtbc와 손석희 JTBC 연예뉴스룸_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19. 12:17

본문

사무실 연건대 ㅋㅋ 스포츠조선에서 둥지 틀었다고 비난소리도 나오고 잔중권도 손석희도 적폐대상이 되버리고 그런데 말이다. 전북만심은 말이다 지지하는 사람 10에 8~9은 조국이 젛아서 지지하는게 아니야 ㅋㅋㅋㅋㅋ 대안이 없응께 지지하는거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현실 파악좀 하고 심각하게 생각하고 안그럼 총선지니까. 닭그네 쥐명박 비판할떄는 꺠어있는사람 문재앙 조국 비판하면 일베충및 토착왜구.알바충 문재인이 윤석열



유시민은 유투브 방송을 활용한 게릴라 전을 펼쳐내고 있다. 알릴레오 라는 유투브를 통해서 자기가 원하는 순간에, 원하는 주제에 적시적소에 투입되면서 필요한 주제는 좀 더 심도깊게 다루면서 뉴스공장과는 결을 달리하면서 모든 언론과 함께 전쟁을 벌이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당연히 그들의 뒤를 받쳐주면서 그들과 함께 이 대오를



하고 싶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내가 쟁취했고 내가 취재했고 내가 이끌어 간 언론자유를 지켜야 한다고 망상하게 되는 것이죠. 내가 여론을 만들고, 내가 국민들을 이끌었다는 선민의식 계도의식은 그때로부터 폭발했을 겁니다. 자만심도요. 맨처음 보도를 통해 잠시 출렁이는 것을 보며 자신이 국민 여론을 주도한다는 그 그릇된 쾌감에 빠져버린 거겠죠. 그 전에 가지고 있던 열등감을





[단독] JTBC 뉴스룸, 유시민 출연 논란에 '커지는 의혹' 일파만파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015) 유시민작가 손석희 앵커에게 일침... 이거 반박못하니깐 글삭 시킨거 맞지? ㅋㅋㅋㅋㅋ[15] 전 그래도 손석희에게 고맙습니다. (긴글) 또다시 시작된 손석희. 최악의 백분토론이네요 손석희에게 기대감을 내려놨던 시점 개고기 문제는... 동물권 문제 이전에 문화전쟁의 문제죠 손석희 갑짜기 왜이래 (펌) 앞으로 유시민 관련 언론기사 예측 알릴레오보고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냥 한마디로 얘기해서 지금 뉴스룸이 아버지 입맛에 맞으시는구나 싶었습니다 JTBC와 손석희는 쳐다도 안보던 골수 친박을 보게 만들었으니 대단한건가 싶기도 하고.. 5분 15초 부분 보면... 동양대총장 전화 인터뷰 내용중 0000-000- 공공공공 다시 공공공 다시, 다시가 두번 붙습니다. 이런 말씀을 하시네요. 다시.. 음.. 다시? dash? 오~~~~~~~ 크나큰 깨달음을 얻고 검색을 해보니 dash가 맞더라고요 ㅋㅋ 다시의 어원은 dash 였습니다. 하하하 부록





조국이 옳았습니다. 손석희 삭았다고 직설... 손석희 당황한듯...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 랭킹 49위 추천합니다.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네요. 어제(10월 6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촛불집회 후기. 잠든 남편을 보다가... 47014 238 1069 2 2년 만기 근무시 10억원.jpg 33505 178 55 3 보배드림 방석 잘써먹는 류여해 ㄷㄷㄷㄷ 43158 131 146 4 미씨usa 근황.jpg 47632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자신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한당이 없어져야 할 당이라고 하시지만 저는 조금 생각이 다릅니다. 자한당은 국민들 대부분이 원하는 것처럼 없어지지 않을 겁니다. 그들은 기득권과 한몸이면서 동시에 특정 연령과 지역의 삶의 중추입니다. 민주당 지지자들이 민주당을 지지하는 것과는 굉장히 다릅니다. 우리가 민주당을 지지한다고 월급을 받고 당장 입금이 되고 그런게 아니죠. 그냥 다음 세대를 위해, 좀



정치학자들이 시민들에게 물었습니다. '언짢을 것'이라고 답한 사람은 공화당 지지자의 5%, 민주당 지지자의 4%가량이었습니다. 그로부터 딱 50여 년 뒤인 2010년, 그들은 똑같은 질문을 던졌는데 시민의 답변은 매우 달라졌습니다. 공화당 지지자의 49%, 민주당 지지자의 33%가 '다소 혹은 상당히 불쾌할 것' 이라고 답했습니다. 심지어 상대 정당에 대해서 '두려움'을 느끼는 사람들마저 갈수록 늘고 있다는 것… 미국 역시 정치가 갈수록 극단화되면서 당파



할게 아니라 Kbs가 실시간으로 검찰에 인터뷰 내용을 흘렸다는게 팩트다 녹취록 원본 확보해서 정리되는대로 보도한댔는데.... 30분째 다른뉴스만 내보냄..... 웰스씨앤티 대표 ”조국 알지도 못한다“ 녹취는 생략된 채 보도돼 ======== 저렇게 보도한 그 방송사가 어딘지..손석희씨한테 물어보고싶네요?? 손석희, 진중권, 강성태, 금태섭 김경률, 우석훈.. 등등 진보측이지만 조국관련 쓴소리했다 블랙리스트로 낙인찍힌 사람들.. 전정권 나쁜건 그대로 답습해오는.. 이것이 대깨문 실체.. 심상정,전원책,나경원,손석희... 제가 손석희를 이 그룹으로 묶을줄은 생각도 못했었는데... 세월이 문제인건지? 세상이 문제인건지? 사람이





가진 업종의 세대들은 반대로 내가 이만큼 해왔는데 왜 내가 문제라는 것이냐 라는 반발이 너무나도 본능적으로 나올 수 밖에 없지 않나 하고.... 역지사지의 심정으로 생각해봤습니다. 저라도 억울하고 당연히 반발할 것 같긴 해요... 그런데 그거랑 별개로 지금의 언론의 작태가 비판받아 마땅하고 언론역시 개혁의 대상이 되어야한다는데는 한치의 이견도 없이 동의합니다. 지금 손석희 욕하고 윤석열 욕하지만 좀있어보세요 손석희가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