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광주사 이런거 맞아봤니? 사무실 건조한거 따문에ㅜㅠㅠ [#도깨비] 다른 이의 생명은 구했지만 정작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21. 01:17

본문

이런거보면 돌판이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다 싶음 ㅋㅋㅋㅋ 눈물광광우럭따 중이야 ㅜㅜ 키작고비율똥망얼굴도못생긴원덬눈물광광ㅋㅋㅋㅋㅋ 진짜 그림같이 올라와ㅋㅋㅋㅋㅋ 진짜 타고난 아이돌 너무 좋아 손이 크셔서 남자인지 좀 까리했는디 1.중지 마디 발달: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특징중 하나.. 2.손톱의 끝 부분들(공기층 부분) 다른 손가락들에 비하 여 더 김 물에 많이 노출되면 발생하는 현상 그리고 물광 ㅎㅎ 3.결정적인 게스히팅으로는 손톱 끝에 미세하게 껴있는 때(신성한 육체 노동자들의 증거) 그래서 전 12시 방향 자신있게 찍음.. 이정도면 저



석지니 생일광고 꼭 직접가서 볼만한?그런거 뭐있을까 너네 판소리도 비줠멤 끼멤 노래멤 나누는거 알아? 태형이 독무연습 영상 짤들 줍는데 너무 잘하는게 나노단위로 보여서 진짜 키작아도 요정이라는 말 들으려면 얼굴이 잘생기고 예뻐야하지? 민기는 땀도 잘 안나고 땀나도 물광이고 얼굴에 홍조올라오는 것도 제가 생파형 손 맞춘 팁 V* 콜라겐팩트 써보신 분 덬들아...샤넬주사 물광주사 이런거 맞아봤니? 사무실 건조한거 따문에ㅜㅠㅠ 겨울에 파데 어떤게 좋을까 정한이 피부진짜 좋은거같아 정국이 입에 닭볶음탕





하면 뭐. 천연샴푸!!! 하면 뭐. 이런식으로 좀 대표적인 제품이 한두가지 있다 이런 느낌이라 별 생각 안하고 썼었는데.. 요즘은 진짜 수입 샴푸까지 어마어마해서 정말 고르는데 선택장애... 근데 병원에서 지루성두피염 치료 받으면서 .. 수년간 느낀거지만 정말 두피나 탈모는 남들이 좋다 하더라, 근거없는 생활요법, 민간요법, 속설 , 노푸 이런거 휘둘리기 보다는 내 두피에



전투복은 베일정도로 주름이 잡히죠.. 이게 보통 하루 일과고 길게 일년 일과를 보면 여단장님은 5주? 6주?에 2박3일로 휴가를 갑니다. 그럼 휴가 챙겨드리고 저도 2박3일 휴가를 갑니다. 바로는 못나가고 청소하고, 복귀할때도 남들보다 빨리 복귀합니다. 4시정도에 복귀후에 다시 청소하고 밥준비하고 여단장님 복귀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1달? 2달에 한번 훈련을 가십니다. 갈게는 10일, 짧게는 4일 정도 그럼 저는 휴가를 갑니다. 남아서 할게 없거든요





집안에 그냥 대학생이었는데 왜 뽑힌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줄을 잘 탔어요.ㅋ 공관병에 대해선 잘 아시는 분들도 계시겟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네요 우선 공관병은 지원이고 뭐고 없습니다. 무조건 차출입니다. 이것도 줄을 잘 타야 할 수 있는데 공관병 TO는 여단에 1명, 사단에 1~2명, 군단에 2명 많게는 3명 정도로





지역 어디든 다 사복이라 간부로 오해받아서 경례받을 때마다 아니라고 하기도 뭐해서 나중엔 그냥 지나갔네요 싸제 인터넷입니다. 뭐든 자유로웠네요. 피자나, 탕수육등등은 주말엔 시켜먹고 햄버거는 1호차 운전병이 먹고 싶을 때마다 밖에 나와서 사먹었습니다. 기밀에 어긋난게 있다면 빛삭하겠습니다. 보안에 걸리거나 하진 않겠죠?? 씨발 개꿀이였네 아휴 지금 3시간째 인터넷 뒤져도 못찾겠어요. 고주파로 피부 탄력에 주름까지 해결하고픈데요. 아픈 건 자신없고 더마샤인?같은 물광레이저나 제네시스





맞고 싶어요. 추천 좀해주세요. 못고르겠어요. 리쥬란힐러는 아프다고 해서 자신없고요. 50대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맞아보려고 하는데 첫방문인 피부과를 못찾겠네요. 지방민이 오랜만에 서울나들이에 피부고치고 싶네요. 도와주세요. 잠도 2-3시간 잔다면서 적은나이도 아닌데 너무 놀라움 그리고 지금 겨울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물광 대박이야 눈 흰자도 투명함 이게 더 신기 하루 10시간씩 자는 내 피부보다 좋네 이거 어디서 영업당해서 어제 면세에서 질렀는데 대란템이었다는데 븉방에선 못 본거같아서... 이거 괜찮으려나 후기는 좋긴하던데 ㅋㅋㅋ



쓸만한가요?ㅋ 피부가 너무나 건조해서 각종 쿠션 써보다가 결국 화운데이션으로 돌아왔는데요 친구가 저게 좋다고 써보라하는데 이걸 또 사서 써보고 맘에 안들면 수많은 쿠션들처럼 버려야하기에 이렇게 의견구합니다. 저처럼 건조하신 분들 저거 바르면 진짜 물광되나요? 시간지나면 무너지지 않나요? 친구는 워낙 피부가 좋아서 아무거나 발라도 될거 같던데요 저깉은 노랗고 건조한 피부에게 써 볼 가치가 있을까요? 주문하기전 답 기다려봅니다. 피부가 건조하다못해 너무 아픈데 손님 맞이하는 업무라 화장을 안할 수도 없고 로션

되어 진짜 흔적도없이 사라졌거든요 이름하야 리타로브 웬 아이 드림즈 파우더팩트(이름도 길다요...=='') 보라색 둥글틱한 귀여운 케이스의 팩트였는데,써보고 좋으면 천리만리까지 홍보해주는 오지라퍼의 피가 흐르는 사람인지라 동네방네 추천을 해줬었어요ㅋ 밀가루가 이보다 고울까요..ㅎ 하루종일 들뜸도 없고 완전 찹쌀떡피부같이 변신시켜주는 내 최고의 애정템이라 한번에 열개씩 주문하고 그랬었던 녀석이에요

못자고 일만하네요.. 이날이 저에겐 제일 힘든 날이었습니다. 설날이 끝나면 저도 휴가갑니다. 고생했다고 3일 길게는 4일 보내주네요.. 물론 모든 휴가는 제 휴가가 아닙니다. 특박 또는 여단장님이 주시는 휴가죠.. 그리고 정기휴가는 한번에 쓰지 못해서 몇번에 나눠서 씁니다. 그렇게 해서 휴가를 총 89일 나갔네요.. 외박은 남았습니다.. 전역할때 까지 못썼어요.. 이렇게 1년 생활하고 여단장님이 바뀌어서 저도 다른 보직으로 가야하는데 이전에 있던 포반은 2달 밖에 안해서 상병 5호봉인데 다시 가서 짬대우 받을 수도 없고 취사병으로 갔습니다. 취사병 왕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