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오늘 하루도 사진 보시고 힘내세요~~ 날씨가 덥네요 날씨가 춥네요. [약후] 날씨가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23. 06:22

본문

정도라고 하던데 우리나라 가을 날씨겠죠 10월중순정도~ 현지에 계신 분이나 최근 여행객 말씀 들어보고 싶네요 ^^ 요즘 들어 갈비가 땡겨서 많이 먹을 심보로 명륜진사 갈까 하다가.. 사람도 많고 양보다 질로 묻고 더블로 가 생각으로.. 동네 단골 고깃집 왔습니다. 여기 삼겹도 맛있고 갈비도 맛있어서 참 오래 가길 바라네요 ㅎ 사장님께서 전라도 분이라 그러신지





ㅠㅠ 그 하나가 그렇게 힘든가 언제 일어났고 , 언제 잠드는건 알았으면 좋겠다 . 라고 몇번을 얘기하니 1년 정도 지나니 반절정도는 했었는데 글쎄요 ㅠ 내 문자에 , 카톡에 꼭 답장해줬으면 했는데 ㅠㅠ 남친이 모솔이었고 늦게 30 대 초중반 ? 정돈데 저 만나서 연애





노력했는데 그래서 떨어진게 그 누구보다 상처고 가슴아픈데 부모란 사람은 떨어진 자식한테 무릎꿇고빌라니.... 전 지금도 그때 생각하면 눈물이나요 그날이 12월24일이였어요 그해 크리스마스이브는 참 잔인했던 기억이,,,, 왜 부모한테 떨어진 내가 더 가슴아프다 한마디....따지지도 못했는지,,, 후기로 미대에 갔는데 실기시험이 오전 오후라 도시락도 필요했는데 저한테 도시락을 싸줄리가요... 한겨울 김밥한줄사서 추운날씨에 꽁꽁 얼어버린 김밥먹고 시험봤네요,,, 후기로갔던 대학은 마음에 안들어 재수를 선택했는데 오전엔 알바해서 벌었던 돈으로 재수준비를 해서 수능준비 종합학원은 전혀 다니지 못했고 저녁에 실기준비 미술학원만 다닐수 있었네요 그래도 죽을만큼의 노력으로 원하는



AGM배터리를 장착해야 합니다 AGM배터리는 일반배터리와 비교하면 배터리 안쪽의 구성품들이 달라 충전시간이 짧고 출력이 크고 수명이 오래갑니다 그만큼 비용이 비싸집니다 일반배터리 대비 2배이상 비싸게 나옵니다 비싼 부품인 만큼 그만큼 관리가 중요합니다 배터리가 무슨 관리가 필요하냐고? 물으실수도 있는데 배터리는 낮은 온도에 가장 취약합니다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군대 수송대에서 겨울철만 되면 수송차량들의 배터리부분을 천이나 담요로 감싸는 작업을 합니다 겨울철 낮은 온도에 취약한 배터리를 담요로 감싸서 보온을 하는 작업입니다 배터리가 크게 문제가 없다면 단순한 감싸기 작업으로도



동네 인듯 합니다 내년목표는 세부에 다이빙 3번 갔다오는게 목표입니다! 바쁜 여름빼고... 봄, 가을, 겨울 3번 가야겠어요 ㅋㅋ == 10월 3주차 날씨예보 == 14일(월) - 하늘 상태 : 전국 비교적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오후 중반부터 강원도 동해안은 구름 많아져 비가 오겠습니다. 비는 밤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5~10mm/일 내외, 강원도 북부 동해안은 10mm/일이 넘게 오는 곳도 있겠으니 주의하세요! - 바람



없으면 극복하기로 마음을 먹고있었다. 첫날 전 라운드를 통 틀어 내 아이폰에는 이 2장의 사진 뿐이다. 케사장 그는 구멍 뚫린 하늘을 아예 두 동강 내버리려는 처연한 검객같았다. 다음날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너무 궁금해서 졸음 쉼터에 차를 대고 찾아 본 '피오그립'은 다름 아닌 '퓨어그립'이었다. '피오그립'이라고 검색을 했는데 '퓨어그립'을 검색 추천한 네이버에 다시 한 번 감탄했다. '피오그립'은 케사장님이 그날 밤 자신의 라운딩이 실패한 수 많은 이유를 만드시는 중에 한 말이다. '피오그립이 진짜 마이 미끄럽습니다. 손이 미끌리가



냄새가 나지 않는 점은 좋습니다. 다만 미끄럼틀 같은 물놀이 시설이 없고 실내에만 있기 때문에 초등학생 이상의 아이들이 이용하기에는 다소 지루할 수 있습니다. 현재 델피노 야외에는 아쿠아월드 공사가 한창인데 2020년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니 그때쯤 방문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차량으로 5분 미만의 거리에 위치한 한화 설악 쏘라노의 워터피아와 비교를 할 수 밖에 없는데 다양한





하네요. 그래서 칵테일 마시러 왔어요. 이것만 마시고 가야할텐데... 럽셀 후드 입을라거 했눈데 개추울거 같아ㅠ 촛불집회 오늘은 피곤해 쉬려다가 한잠자고 일언나니 개운해져 지금 가려고 합니다. 날씨 어떤가요? 저번주에는 좀 추웠는데... 패딩 더울까요? 멀리사는 친구도 올라왔는데 가까운데 가야지 맘이 편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검찰개혁! 조국수호! 스페인 서부 해안도시 사는분이랑 카톡중인데 짐 아침 8시인데 저렇다네요 (영상캡쳐) 먹구름 껴서





One more time 서로 장난쳤던 시간이여 いつでも 搜して いるよ どっかに 君の 姿を 이츠데모 사가시테 이루요 돗카니 키미노 스가타오 언제라도 찾고 있어 어딘가에 있는 너의 모습을 交差点でも 夢の 中でも 코우사텐데모 유메노 나카데모 교차로에서도 꿈속에서도 こんな とこに いるはずも ないのに 콘나 토코니 이루하즈모 나이노니 이런 곳에 있을 리가 없는데 奇跡が もしも 起こるなら 키세키가 모시모 오코루나라 만약 기적이 일어난다면 今すぐ 君に 見せたい 이마스구 키미니 미세타이 지금 곧





초라해지는 겨울이라 참 싫으네요 == 12월 1주차 날씨예보 == 2일(월) - 하늘 상태 : 새벽까지 구름 많고 제주, 경남 내륙으로 비가 이어지다가 오전 중반부터 차차 그치겠습니다. 충청 및 전라, 제주로는 오후에도 구름 많고 서해안으로는 약하게 비(또는 눈)이 오는 것도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