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빵 에어후라이어에 돌리지 마세요 에어후라이로 삼겹살 돌렸어요 호빵 에어후라이어에 돌리지마세요. 에어후라이어에 종이 호일

카테고리 없음

by 배신감스토리 2019. 12. 3. 10:22

본문

진다하고 바같솥에 깔면 내솥에 음식이 눌어붙어 코팅 벗겨지내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 형광등이 36W 정도 에어후라이어는 1400-1800w잖아요 요즘 나오는 13-15인치 노트북 소비전력이 대략 얼마나 될까요? 에어후라이어는 크면 좋습니다. 16리터 짜리 쓰는데 엔뚜마노 ㅋ 이거 물건이에요~



저는 에어프라이어기에 꼭 돌려서 튀김요리 먹어요 이번 11월 쇼핑대전 승자는? 에어후라이로 삼겹살 돌렸어요 호빵 에어후라이어에 돌리지 마세요 에어후라이 삼겹살 잘굽히네요~ 오늘 에어후라이어 연장들 도착했네요. 초코칩쿠키 잘 완성 된듯 하네요. 호빵 에어후라이어에 돌리지마세요. 에어후라이어 쓸만하네요. 스마일데이 산게 노트북뿐이네요 ㅋ 팝업 에그타르트집에서 에어후라이기



데워먹었더니 존맛ㅠ.ㅠ 오늘은 치킨이닥. 오늘의 안주.jpg 모닝 마늘빵 에어후라이어에 종이 호일 어디에 까시나요? 노트북 소비전력이 얼마나 되나요? 전 16리터 에어후라이어 씁니다. 최고임 튀김요리 뿐만 아니라 기름진 모든 음식을 몇번 데워먹었다가 식욕이 뚝 떨어진 케이스입니다. 죽은 튀김요리도





SSG에서 자주 에어후라이도 삿네요. 맛나게 잘굽히네요! 난 없어서 다행 오!!! 게안네요!!! 맛잇어요 내일 점심 연장자랑 개봉 박두 못생기면 어떠리.. 맛만 있으면 돠는것. 그리고 에어후라이로 하는거보단 오븐이 나은듯 합니다 ㅎ 마트에서 호빵 팔길래 사오긴 했는데 찌는건 귀찮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맛없고 밥솥에 넣음 밥풀묻어서 싫고 그래서





돌아가는중이네요~ ㅎㅎ 지난번은 에어후라이어에 했었는데 그것보다 주물팬에 하는게 더 맛날 같아 도전해 봤네요 맛은 둘째치고 향만은 시중 제품 남부럽지 않네요 ㅎ 내솥잇는 경우 내솥에 깔고 바로 음식 올리니 기름이 고이기도 해서 질척해



오징어 젓이랑 굴이나좀사고 블프나 맞이해야겟네요. 집에서 데워 먹었는데 진짜 넘 맛있어서 울면서 먹었다.. 꼭 데워 먹어ㅠㅠㅠㅠ 170도 5분 이야ㅠㅠ 큰애 오는 시간에 맞춰 에어후라이로 꾸워 봅니다. 집앞 버거집서 포장해와서 맥주 한잔 합니다 버거만 포장해와서 감자튀김은 에어후라이어에서



에어후라이어에 넣었어요. 표면에 오일스프레이 뿌려서 기름칠 좀 해주고. 겉은 살짝 바삭. 속은 촉촉.. 저 앉은자리에서 피자호빵2개랑 팥호빵2개 먹었었요. 젠장.... 사놓고 한두번 쓰고 안쓸것 같았는데 잘 사용하네요. 고구마 구울때 냉동감자튀김 튀길때 핫도그 데울때 특히 고구마 적당히 잘구워지는것같아요.



살려낸다는 에어프라이어기. 집 근처 시장에서 즐겨먹던 시장표 치킨 후라이드. 가격도 싸고 닭도 크고 맛도 있어서 브랜드 닭보다 여길 주로 사먹었습니다. 그리고 마트에서 파는 훈제 삼겹살. 기타 튀김요리들. 에어프라이기에 데우면 기름이 어마어마하게 빠집니다. 갓 사온 시장표 후라이드.



먹을때는 모릅니다. 포장해서 집에서 에어후라이드에 돌리면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기름이 한컵이 빠집니다. 다른 기름 요리도 마찬가지에요. 이제는 기계에 안돌리면 못먹습니다. 요리에 그렇게 기름이 많이 들어가는 줄 몰랐어요 저는 옥션에서 노트북 싸게사고 위메프 50%적립권으로 10만원받고





껍질과 속이 분리가되면서 수분이 적당히 날라가서 타박고구마같이 되어서 담백하게 먹기는 수월해요. 껍질도 쓰윽 잘까지고... 물론 오븐에 구워먹는 촉촉한 고구마가 제일 맛나지만요.ㅎ 또 무슨요리를 하면 좋을지... 작년엔 이것저것 많이삿는데 이번엔 노트북만 삿네요. 특히나 냉동실이 꽉차있으니 주문할수도없고 냉동실만 널널햇음 에어후라이기 용으로 텐더랑 가라아게 좀 사고싶엇는데...